티스토리 뷰

강지영

 

강지영

 

강지영은 1994년 1월 18일생으로 나이는 만으로 24살이며 경기도 파주시 출생이예요. 키는 168cm이며 혈액형은 O형이예요.

 학교는 무학여자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예요.

 강지영의 과거 사진과 관련 내용들 알려드릴께요~

 

 

아이돌 걸그룹 카라의 전 멤버이며 배우겸 가수예요.

 구하라와 함께 Rock U 활동때부터 새로운 멤버로 활동했어요.

 카라에서 막내를 담당했으며 큰 인기를 받았어요.

 

 

큰 키와 우월한 기럭지로 몸매도 매력적이예요.

 한국에서 아이 러브 펫, 청춘불패시즌2 등 여러 예능에 나왔어요.

 

 

싱글앨범도 나와서 가수활동도 활발히 했어요~

 

 

과거 사진도 인형같은 외모로 너무 예뻐요~

 

 

눈이 땡글땡글 너무 이뿌고 인기가 많았을 것 같아요 ㅎ

 

 

카라에서 새멤버로 나왔을때 너무 이뻐고 인형같은 외모로 큰 화제였어요~

 

 

구하라와 함께 비주얼 멤버로 카라가 더 사랑을 받았어요.

 정말 아이돌을 위해 태어난 것 같았어요 ㅎ

 


 

2014년 4월 계약 만료되는 시점 심사숙고 했지만 탈퇴하고

 동시에 어학연수와 연기수업을 목적으로 영국으로 유학을 갔어요.

 

 

그 뒤 일본드라마 '지옥선생 누베'로 데뷔했으며 지금까지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어요. 초반에는 일본어가 어설펐지만 지금은 상당히 자연스러워지고 잘한다고 해요.

 

 

일본활동하는 사진이예요~ 과거 아이돌시절보다는 많이 성숙해지고 이미지 변신을 했어요.

 

 

많이 성숙해지면서 섹시한 이미지가 뿜뿜하네요~ㅎ

 어른스런 여자느낌이 많이 나서 연기자 활동하기에는 더 좋은 것 같아요.


 


 

 

이제는 연기자로 성공하고 활발히 활동중인 강지영!

 앞으로도 좋은 연기와 좋은 모습으로 자주 볼 수 있기를 희망해요~

 그리고 한국에서도 자주 볼 수 있으면 좋겠어요~

 항상 응원할께요~ 화이팅!!

 

강지영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