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우 프로필 나이 아내 김유미 딸 최근소식

정우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이웃사촌'에서 유대권 역을 맡습니다. 배우 오달수, 김희원, 김병철 등과 호흡을 맞췄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정우, 아내 김유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과거 2009년 영화 '바람'에서 짱구 역으로 얼굴을 알렸고 제47회 대종상영화제 신인남자배우상 수상을 했습니다. 2016년에는 드라마 '응답하라 1994'에서 쓰레기 김재준 역을 맡으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드라마 '응사'가 사랑을 받으면서 정우도 활발히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21년에는 드라마 '이 구역의 미친X'에서는 노휘오 역을 맡았습니다.

 

본명 김정국, 1981년 2월 18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부산광역시 동구 범일동이며 키 180cm, 혈액형 ab형, 몸무게 70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어머니, 형, 누나, 부인 김유미, 자녀 딸 1명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부산상업 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경남대학교 언론정보학과, 경희대학교 언론정보대학원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로 2001년 영화 '7인의 새벽'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아내 '김유미'와 2016년 1월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2016년 12월에는 사랑스러운 딸을 출산했다고 하네요. 두 사람은 영화 '붉은 가족'을 같이 찍고 둘이 같이 무대 인사를 다녔다고 합니다. 고백은 정우가 먼저 하면서 연인 사이로 되었다고 하네요. 정우는 결혼 후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안락함과 안정감을 느끼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나이차이 3살 차이입니다.

 

 

그럼 배우 정우 김유미부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