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권재관 프로필 나이 부인 김경아 집안 자녀

권재관과 아내 김경아는 이번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1호가 될 수 없어'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권재관과 아내 김경아는 윤형빈, 정경미 부부의 집에 방문을 하는 모습이 방송을 통해 전해지게 된다고 하네요. 오늘은 권재관 프로필 아내(부인) 김경아 나이 결혼 자녀 과거 고향 학력 근황 인스타 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개그맨 권재관은 1977년 7월 14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6세 입니다. 고향은 대전광역시 출생이며 키 183cm, 몸무게 89kg 이라고 하네요. 최종학력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고 자고은 아내(부인)김경아와 자녀 아들 권선율, 딸 권지율이 있습니다. 권재관은 2005년 KBS 2TV 개그사냥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JDB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권재관의 아내 김경아 역시 코미디언이죠. 결혼 당시 아내인 김경아의 인지도가 높아 김경아 남편 권재관으로 불리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아내 김경아는 1981년 4월 생으로 올해 나이는 40세 이며 나이차이는 4살이 나네요. 권재관과 김경아는 같은 KBS 21기 공채 코미디언이며 개콘에서 동료로 만난 두 사람은 약 1년간의 연애를 거친 다음 2010년 5월 1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권재관 아내 김경아는 권재관이 자신에게 아주 잘해줘서 나중에 아이를 낳으면 좋은 아빠가 될 것 같은 사람이라고 판단되어 고민없이 결혼을 결심하였다고 합니다. 권재관은 따로 프러포즈를 하지 않았지만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이 가득한데 권재관의 집안이 상당하다고 하는군요. 김경아의 부모님은 자수성가이지만 권재관은 금 도매상의 외아들이라 권재관의 집 마당에는 바나나 나무와 영사기까지 있었지만 IMF때 형편이 어려워져 결혼을 할 때쯤 권재관의 집안과도 형편이 비슷했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권재관과 김경아는 결혼 이후 아들 권선율과 딸 권지율을 낳았습니다. 권재관은 결혼과 동시에 무일푼이 되었다고 합니다. 또 일도 없어서 많이 힘들었고 그 당시 직업이 있었으면 좋겠다고 기도했다고 하네요. 앞으로는 좋은 모습으로 활발한 활동 이어가는 권재관이 되기를 응원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