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동성 프로필 딸 배수진 나이 이혼 재혼

유튜버 배수진은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에 최고기 지인으로 나왔다고 합니다. 개그맨 배동성 딸이라고 해서 더욱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현재 근황으로는 돌싱으로 이혼을 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수진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배수진은 이혼 후 성격이 많이 바뀌었다고 합니다. 부정적인 성격이 지금은 긍정적으로 바뀌었으며 많이 행복해졌다고 하네요. 현재 이혼 6개월 차로 전남편 임현준과 한 번 싸우면 크게 싸웠다고 하네요. 그리고 배수진의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얼굴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똑같은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더욱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배수진 프로필 본명 배수진, 1996년생으로 만으로 나이 26살이네요.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배동성, 어머니, 오빠 1명, 여동생 1명, 자녀 아들 임래윤이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 크리에이터로 예명 '나탈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18년 뮤지컬 배우 '임현준'과 결혼식을 했고 혼전 임신 소식도 전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2020년 8월 유튜브 채널 'netalie 나탈리'에서 이혼 사실을 알렸고 전남편 임형준과 이혼 사유는 각작의 길을 가게 되었고 자세한 내용은 개인적인 문제이기 때문에 여기까지만 말한다고 했습니다.

 

 

전남편과 사이가 안 좋은 건 아니고 아들 아빠라서 자주 연락하고 아들 사진을 보내준다고 하네요. 전남편 임현준 직업 뮤지컬 배우로 뮤지컬 '레미제라블 두남자이야기, 전설의 리틀 농구단, 사랑은 비를 타고 등에 출연했다고 합니다. 전남편 임현준은 1989년 4월 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1살이며 배수진과 나이차이 7살 차이입니다.

 

 

코미디언 배동성 프로필 1965년 4월 2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5살입니다. 고향은 전라남도 목포시이며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이라고 하네요. 가족은 아내 진주, 자녀 아들 배준태, 첫째 딸 배수진, 둘째 딸 배수빈이 있습니다. 소속사 이메이드로 1990년 KBS 코미디 탤런트 선발대회가 데뷔라고 하네요. 그리고 배동성은 13년 동안 기러기 아빠 생활을 했으며 전부인 안현주와는 쇼윈도 부부로 살았다고 합니다. 2013년 3월에는 이혼 기사가 났고 2017년에는 요리연구가 '전진주'와 재혼 기사가 났습니다. 그럼 개그맨 배동생 딸 유튜버 배수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