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선희 프로필 리즈 과거 고향 학력 남편

정선희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김수미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과거 사건들에 대한 심경도 전한다고 하는데요. 극단적인 생각도 했지만 동료들 덕에 극복했다고 합니다. 집 경매 넘어간 것도 동료들이 도와줬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개그우먼 정선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과거 개그우먼 김지선과 함께 '비바 청춘'에 출연하면서 개그맨이 되었습니다. 예능 프로그램 '금촌댁네 사람들'에서 이영자, 홍진경 등과 호흡을 맞췄는데 그때 많은 사랑을 받았다고 하네요. 유행어 '천만으 말씀 만만의 콩떡'도 크게 히트를 쳤습니다. 그리고 정선희는 일본어 실력도 뛰어나며 영어 실력도 좋다고 하네요.

 

 

본명 정선희, 1972년 2월 1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0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 성북구 장위동이며 키 164cm, 몸무게 52kg,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가족 사항은 오빠, 남동생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서울장곡 초등학교, 하계 중학교, 염광여자 고등학교, 동덕여자대학교 경제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프리랜서로 데뷔 시기는 1992년 SBS 공채 1기 개그맨이라고 합니다.

 

 

정선희는 2007년 11월 17일 배우 안재환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하지만 2008년 남편 안재환의 사망 소식이 전해져 충격을 줬네요. 두 사람에게 자녀는 없습니다. 정선희는 이후 방송 활동을 중단을 하였고 2009년 라디오 '정선희의 러브FM'으로 방송 복귀를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2014년에는 'tv 동물농장'에 진행자로 복귀를 했는데 5년 만에 방송 복귀라고 했네요. 현재 출연 중인 프로그램은 동물농장, 힐링토크 회복, 팟캐스트 정선희 문천식의 행복하십쇼, 지금은 라디오시대라고 하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과거 코 성형 수술을 했다고 고백을 했네요. 지금도 대단한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물 애호가로 유기견 문제와 동물 학대 문제에 관심이 많으며 동물농장에서 눈물을 보이는 모습이 많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개그우먼 정선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