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배다해는 이번주 방송되는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배다해 근황을 보면 뮤지컬 무대를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으며 최근 스토커 사건으로 인해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하네요. 오늘은 뮤지컬 배우 배다해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남편 남자친구 고향 학력 뮤지컬 노래 성형 몸매 인스타 키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배다해, 1983년 9월 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9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혈액형 a형이라고 합니다. 학력 사항은 계원예술 고등학교, 연세대학교 성악과이네요. 그리고 종교 개신교이며 데뷔 시기는 2010년 4월 바닐라루시 '비행소녀'이라고 하네요. 키, 몸무게, 소속사 정보는 없네요.

 

 

2010년 예능 프로그램 '남자의 자격'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때 남자의 자격 하모니 편에서 솔리스트를 맡았는데 '천상의 목소리'라는 호평을 받았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시절에 피아노를 했으며 10살 때는 동요대회에서 대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때부터 성악을 배웠다고 해요. 대학교 시절에는 교내 정기 공연 모차르트 오페라 'cosi fan tutte'에서 데스피나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과거 아이돌 제의도 받았지만 그룹 '바닐라루시'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크게 주목을 받지 못했지만 예능 '남자의 자격'에서 뮤지컬 오페라의 유령 노래를 부르며 관심을 받게 되었네요. 하지만 소속사에서 음악적 방향이 다르다며 그룹 탈퇴 통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에는 솔로 가수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뮤지컬 '셜록홈즈 엔더슨 가의 비밀'에서 루시 존슨 역으로 뮤지컬 배우 데뷔를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숏컷 헤어스타일이 너무 잘 어울리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공개된 적이 없네요. 과거 코요테 빽가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했네요. 그럼 가수 배대해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