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명규 프로필 나이 임영웅 인스타

정명규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서 트로트 가수 '임영웅' 친구로 나오고 있습니다. 멋진 무대를 보니 놀라운 노래 실력을 보여줬네요. 임영웅과는 친한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정명규의 프로필 정보 나이 과거 임영웅 근황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음악 예능 프로그램 '판타스틱 듀요'에 환희 편에 출연하며 뛰어난 노래 실력을 보여줬다고 하네요. '경남대 맹구'로 출연했고 1100대 1의 경쟁률의 뚫고 환희의 듀오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후 2017년 박호상, 이예준, 부석현 판타스틱 듀오 출연자들과 함께 4인조 그룹 '노크'를 만들게 되었고 멋진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현재는 정명규는 솔로 가수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본명 정명규, 국적 한국, 1992년 7월 2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고향은 경남 김해시, 키 177cm이며 학력은 경남대학교 기계공학부, 김해건설공업고등학교, 김해가야중학교 이라고 합니다. 소속 그룹 노크, 소속사 티에스컴퍼니로 2017년 노크 싱글 앨범 '비춰준다'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평소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니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으며 가수 임영웅과 함께 노래부르는 영상도 있습니다. 정명규의 과거 판듀 출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얼굴입니다. 그리고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결혼 안 한 미혼이라고 하며 여자친구가 있는지 없는지는 알 수가 없네요.

 

 

인기 트로트 가수 '임영웅'과 절친 친구라고 합니다. '판타스틱 듀오'에서 만나 친해졌으며 임영웅 집 도배도 도와줬다고 했습니다. 이번에는 예능 '사랑의 콜센타'에도 나왔는데 임영웅은 자신보다 노래 더 잘하는 친구라고 소개를 했습니다. 노래를 너무 잘해서 짜증이 날 정도라고 했는데요. 정명규가 미스터트롯에 나왔으면 진 자리는 모르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정명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