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지오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인스타

트로트 가수 서지오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조카 김희재와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조카와 이모로 어떤 멋진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서지오의 프로필 정보와 나이 과거 리즈 남편 자녀 인스타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트롯'에 참가했던 김희재의 이모로 더욱 주목을 받으며 실시간 검색어도 올랐습니다. 과거 1993년 데뷔 후 활발히 가수 활동을 했지만 잠시 은퇴를 했다고 하네요. 이후 트로트 가수 '김혜연'의 조언으로 트로트 가수로 다시 가수 활동을 하게 되었으며 히트곡 노래는 하이하이하이, 돌리도, 바짝 등이있습니다. 특히 노래 돌리고는 더욱 유명하다고 하네요.

 

본명 서옥경, 국적 한국, 1971년 5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네요. 고향은 전라남도 광양시이며 가족은 어머니 이정자, 조카 김희재, 자녀 아들 백승리가 있습니다. 소속사 TSM 엔터테인먼트로 1993년 1집 앨범 '홀로서기'가 데뷔라고 했습니다. 종교 개신교, 키 165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이라고 합니다.

 

1994년 이혼 한 전남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자녀는 아들 1명이라고 하는데요. 하지만 1997년 이혼 소식을 전했고 이혼 후 생활고를 겪었다고 합니다. 전남편 분과 이혼 사유, 이유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리고 과거 우울증으로 자살을 생각한 적도 있지만 하나 뿐인 아들 때문에 다시 용기를 냈다고 하네요. 인생의 버팀목은 아들, 그리고 음악이라고 합니다.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아름답고 청순한 외모가 돋보입니다. 이목구비를 지금과 비교해보니 똑같은 모습인데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금도 대단한 동안 외모와 뛰어난 몸매, 탄탄한 각선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무용과 출신이며 꾸준히 자기 관리를 한다고 하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는 훈훈한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럼 가수 서지오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