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다현 프로필 나이 가족 언니 엄마

보이스트롯 김다현은 예능 프로그램 '보이스트트롯'에서 뛰어난 트로트 무대로 놀라움을 주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극찬을 받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그래서 오늘은 보이스트롯 김다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봉곤 청학동 훈장님의 세 명의 딸 중 막내딸로 판소리 신동이라고 합니다. 매번 무대에서 김다현 놀라운 가창력으로 무대를 꽉 채웠고 감동을 주었습니다. 김다현의 무대를 보고 트로트 가수 '진성'도 김다현의 노래를 듣고 눈물을 흘렸습니다.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다른 오디션 프로그램과 다르다고 합니다. 트로트 가수를 제외한 가수, 아이돌, 개그맨, 배우, 화제의 인물 등이 참가하여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봉곤 딸 김다현은 샛별 출연자로 놀라운 판소리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네요. 김다현은 첫 무대에서 트로트 가수 김용임 노래 '사랑님'을 불러 합격을 했습니다.

 

김봉곤 훈장님 프로필! 1967년생으로 올해 나이 54살이며 김해김씨 판도판서공파 일명 삼현파 22세손이라고 하네요. 경상남도 하동군 청암면 묵계리 지리산 청학동 도인촌 마을에서 선촌서당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족은 부인, 자녀 장녀 김자한, 장남 김경민, 차녀 김도현, 삼녀 김다현이 있네요. 김봉곤은 과거 연극 배우 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4남매로 첫째 딸 김자한은 청순한 외모를 자랑하며 현재 홍익대학교 디자인학과 재학 중이며 아들 김경민은 믿음직한 아들이며 둘째 딸은 김도현이에요. 막내 김다현은 아빠 김봉곤에게 애교를 부리는 집안의 애교둥이라고 합니다. 셋째 딸 김다현은 나이 15살로 국악예술중학교 2학년입니다. 그럼 보이스트톳 김다현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