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정도원은 토일드라마 '왓쳐'에서 김현주 비서 홍재식 역을 맡고 있습니다. 강렬한 비주얼과 연기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그래서 배우 정도원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나이 30살에 늦은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재수 시절 노량진 벽에 붙은 박찬욱 감독 영화 '공동경비구역JSA' 포스터를 보고 눈물이 났다고 해요. 그 이후 수업은 관심이 었었으며 연극 동아리에 빠졌다고 합니다. 고향 포항이며 중학교, 고등학교 시절에는 전교 1~2등을 했다고 해요. 부모님은 한의사가 되길 바라셨지만 영화배우가 되었습니다. 데뷔 시기는 2010년 영화 '아저씨'이네요.






 키 180cm, 몸무게 68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 사항은 포항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입니다. 나이는 대충 39살 같네요. 확실한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결혼 정보는 없지만 결혼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여자친구도 공개된 적은 없네요. 아 그리고 과거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아요. 지금은 검은 선글라스에 슈트 패션 스타일을 잘 소화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단역 역할을 많이 했네요.





영화 출연작 배심원들, 쎈놈, 한강에게, 돈, 증인, 미나, 7년의 밤, 해빙, 더킹, 밀정, 곡성, 손님, 마담 뺑덕, 친구2 등 수많은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출연작은 38사기동대가 있네요. 여러 캐릭터를 잘 소화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정도원의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