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운도 아들 루민이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방송에서 잘 보기 힘들었던 루민, 과연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오늘은 루민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루민의 본명은 이승현 입니다. 1990년 3월 2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30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키 179cm 몸무게 64kg 혈액형 A형입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안양외국어고등학교 - 동서울대학교 실용음악과 휴학 중이며  가족은 아버지 설운도 어머니 이수진 남동생 이승민, 여동생 이승아 가 있습니다. 종교는 불교라고 하네요. 





루민은 중학생 시절 왕따를 겪었다고 합니다. 중학생 당시 키 150cm 에 98kg 체중을 가지고 있었다가 이후 36kg 다이어트를 하고 왕따에서 벗어났다고 합니다. 그리고 고등학교 시절 작사, 작곡을 배우기 위해 2년간 미국에서 유학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후 루민은 4인조로 그룹 '포커즈' 멤버로 데뷔하였습니다. 당시 설운도의 아들로 상당히 주목 받으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는데 2011년 5월 탈퇴를 하게 되었죠. 이후 뮤지컬 엘리자베스로 활동을 하고 작곡 활동을 하다 이름을 루민으로 계명하고 보이밴드 엠파이어의 새 멤버로 들어가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루민 가족은 연예계 집안인데. 루민의 아버지는 트로트가수 설운도이며 어머니는 1990년대 영화 배우 이수진 입니다. 설운도 둘째 아들이자 루민의 남동생인 이승민은 미국에서 학생이자 보디 빌더로 활동 중이라고 합니다. 이승민은 잘생긴 외모에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는데 2016년에는 미국 보디 빌더 대회에서 우승을 하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루민 역시 몸이 상당하네요. 형제가 운동으로 다져진 훌륭한 몸매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루민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lumin_official/ 이며 루민 이승현의 더 많은 사진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는 루민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오늘 설운도 아들 루민 과거사진 나이 인스타 집안 가족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 살펴보았는데요 방문하신 모든 분들 유익한 시간 되셨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