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박시후가 채널A 예능 '개밥 주는 남자 - 개묘한 여행'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박시후는 데뷔 이래 처음으로 예능에 고정 출연을 한다고 해 더욱 많은 기대감을 주고 있네요. 오늘은 배우 박시후에 대해서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박시후


박시후의 본명은 박평호 입니다. 1977년 4월 3일 생으로 올해 나이 43세 이며 고향은 충청남도 부여군 출생이라고 합니다. 박시후 키 180cm 몸무게 77kg 혈액형은 B형입니다. 학력은 부여고등학교,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졸업이며 박시후 가족은 아버지 박용훈 어머니와 동생은 전 야구선수 박우호 라고 합니다. 박시후는 2005년 KBS 드라마 '쾌걸춘향' 으로 데뷔 하였으며 소속사는 후팩토리 입니다. 





박시후는 드라마 데뷔 이전 연극 '열두냥 인생' 으로 데뷔 하였으며 군 입대 하기 전까지 1년 6개월 정도 연극 무대에서 활동 하였습니다. 박시후 군 제대 이후 2005년 KBS 2TV 드라마 '쾌걸춘향' 에 단역으로 방송 데뷔를 하였습니다. 이후 조연으로 드라마 출연을 이어가다 SBS 드라마 '일지매' 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기 시작 하였습니다. 이후 '가문의 영광' ,'검사 프린세스' ,'공주의 남자' 에 출연한 박시후는 히트를 치며 흥행에 성공하였습니다. 이후 2012년 영화 '내가 살인범이다' 에 출연해 뛰어난 연기력을 보여주며 잘생긴 외모와 연기력으로 스타덤에 올랐습니다.





박시후의 집안은 그냥 평범한 집안이 아니었습니다. 박시후의 아버지는 박용훈 인데 1960~ 70년대 TV 광고 모델로 활발히 활동을 하였습니다. 어머니는 일반인 이며 박시후의 남동생은 전 야구 선수인 박우호 로 한양대학교 출신이며 포지션은 외야수라고 합니다. 2002년에 현대 유니콘스에 입단하였으나 1군 기록은 2002년 한 시즌이 끝이고 2004년 터진 병풍 사태에 연루되며 구속 되었고 그 이후 공익 근무 요원으로 복무하였고 소집 해제 이후 선수 생활을 접었다고 합니다. 





박시후는 2013년 연예인 지망생과 관련된 혐의로 사건이 터지며 잠깐 방송에서 모습을 볼 수 없기도 하였죠. 당시 박시후의 성 관련 문제라 엄청나게 화제가 되었고 거의 매장 되었던 박시후 인데 재판이 지나며 지망생은 고소를 취하했고 사건이 마무리 되었고 박시후도 맞 고소를 취하하며 결국 박시후 사건은 무혐의로 종결되었다고 하는군요. 그 사건이후 드라마에서 다시 모습을 보였던 박시후는 이번 채널 A '개묘한 여행' 을 통해 예능 출연을 한다고 해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됩니다. 박시후는 아직 결혼 하지 않은 미혼인데 여자친구의 유무조차 알 수 없네요. 조만간 좋은 소식도 기대하며 계속 활발한 활동 이어가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