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고윤정은 넷플릭스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전지현 닮은꼴 모습으로 화제였는데요. 스위트홈에서 아름다운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그럼 탤런트 고윤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고윤정의 과거 대학내일 표지모델 사진을 보니 너무 사랑스럽네요.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아요. 아름다운 인형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사복 패션 코디 사진이 돋보이네요.

 

 

1996년생으로 실제 나이 24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서울여자대학교 현대미술과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소속사 MAA로 데뷔 시기는 2019년 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입니다. 아직 신인 배우로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고윤정은 배우 '박보검'과 가수 이승철 뮤직비디오 '내가 많이 사랑해요'에서 호흡을 맞췄다고 합니다. 좋은 케미로 화제가 되었고 청순하고 아련한 분위기로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고윤정은 중학교 시절부터 7년째 미술을 하였으며 미술 고등학교를 다녔다고 합니다. 매일 진로 고민을 했다고 하는데 지금은 연기자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연기자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배우 고윤정의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