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전거 탄 풍경이 예능 '슈가맨' 에 출연을 하게 될 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자전거 탄 풍경은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이라는 노래로 유명한 가수이죠. 사실 해체 없이 최근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다고 하네요. 오늘은 자전거 탄 풍경의 과거와 멤버 강인봉, 김형섭, 송봉주 근황 나이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전거 탄 풍경


포크밴드인 자전거 탄 풍경은 트리오 그룹으로 멤버는 강인봉, 김형섭, 송봉주 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최초 프로젝트 그룹으로 출발하였고 중간에 나무 자전거와 풍경으로 분리되었다가 2011년 재결성되었습니다. 대표곡으로는 '너에게 난 나에게 넌' ,'그렇게 너를 사랑해' 등이 있습니다. 





자전거 탄 풍경은 원래 그룹 세발자전거에서 박진성이 탈퇴하고 그 자리에 송봉주가 들어오며 2001년에 결성이 된 그룹입니다. 송봉주는 풍경으로 활동을 하였고 팀 이름이 자전거 탄 풍경이 된 이유로 '세발자전거' 와 '풍경'의 콜라보로 '세발자전거를 탄 풍경' 이라고 하여 '자전거 탄 풍경' 이 되었다고 합니다. 원래부터 포크계열에서 잘 알려진 가수들로 두팀의 콜라보는 신선한 충격이었다고 하네요. 





자전거 탄 풍경은 2001년 발매한 1.5집 앨범 '너희가 통키타를 믿느냐' 에 수록된 핑클의 '영원한 사랑' 을 포크로 재해석한 곡이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이며 1집 앨범에 수록곡인 '너에게 난 나에게 넌' 이 2003년 영화 '클래식' 에 주제곡으로 들어가며 많은 사랑을 받기 시작 하였습니다. 그 이후 '그렇게 너를 사랑해'와 '또 다른 사랑이 찾아와도' 가 인기를 얻기도 하였습니다. 





자전거 탄 풍경은 2004년 멤버들간의 음악적인 견해 차이로 해체가 되었었으나 2011년에 재결합을 하였고 지금까지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앞으로 슈가맨에서의 인기로 방송에서 더욱 활발하게 활동을 이어가는 '자전거 탄 풍경' 이 되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