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태관 프로필 나이 과거 노래 근황 인스타 키

판소리 국악인 강태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뛰어난 트로트 노래 실력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네요. 그래서 국악인 강태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강태관, 1990년 2월 6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32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광역시이며 학력 사항은 중앙대학교 연희예술학부라고 하네요. 그리고 수상 경력은 2010 제36회 전주대사습놀이 전국대회 판소리 일반부 장원이라고 합니다. 이 수상으로 군면제도 받았다고 하네요. 소속사, 키, 몸무게, 혈액형, 가족 부모님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국악인, 소리꾼으로 뛰어난 판소리 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예능 '미스터트롯'에서도 노래 대전블루스 등을 불러 환호를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국악을 전공했지만 미스터트롯에서는 뛰어난 일렉 기타 실력을 보여줘서 주목을 받았네요. 또 국악의 색은 조금 줄이고 절절한 음색과 허스키한 목소리로 심사위원들을 압도하고 있네요.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한 모습이 눈길이 가네요. 지금도 동안 얼굴과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을 볼 수 있네요. 결혼,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20년 차 베테랑 판소리꾼으로 예능 '미스터 트롯'에서 국악인은 첫 참가자라고 하네요. 트로트 가수 장윤정이 픽한 판소리 트로트 참가자 강태관은 자신의 강점을 살려서 트로트 매력을 잘 살린다고 합니다. 앞으로 최종 우승자가 되어 1억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국악인 강태관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