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경민 프로필 나이 과거사진 집안 인스타 키

트로트 가수 김경민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교통사고로 다리 무릎 인대가 늘어나고 연골이 심하게 다친 상황이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김경민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무릎 인대와 연골 부상으로 위기가 생겼습니다. 하지만 트롯신사단 팀 장민호 힘으로 무대를 잘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아쉽게도 5개팀 중 5등을 했다고 합니다. 김경민은 시원시원 고음과 위풍당당한 모습으로 좋은 무대를 많이 보여줬는데요. 9년차 베테랑 선배 가수 신성과 승부에서도 승리를 했습니다. 앞으로 트로트 가수로 성장하는 모습이 기대가 됩니다.

 

 

 

본명 김경민, 2000년 1월 1일생으로 올해 나이 23살이라고 하네요. 키 182cm, 몸무게 76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 지역은 대전광역시입니다. 현재 직업은 택배 상하차 알바생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선곡 노래 가지마, 님과함께 등으로 뛰어난 실력을 자랑했네요. 소속사, 학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네요.

 

 

 

트로트 예능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우승하여 1억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너무 궁금하네요. 꼭 뛰어난 실력을 보여줘 좋은 성적을 내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이목구비가 지금과 너무 똑같네요. 훈훈한 얼굴과 탄탄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김경민은 시원시원한 미소가 매력포인트인 것 같은데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나이에 맞는 셀카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네요. 그럼 김경민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