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서경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남편 근황

트로트 가수 한서경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공부가 머니?'에 아들 이새론과 함께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들 이새론은 많이 커서 올해 나이 18살이 되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트로트 가수 한서경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고연숙, 1966년 10월 1일생으로 만으로 56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제주도 서귀포시이며 가족 사항은 남편 이용진, 자녀 아들 이새론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한양여자대학교 의류학과라고 하네요. 소속사 DST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92년 데뷔곡 노래 '낭랑 18세'라고 하네요. 종교는 개신교이네요.

 

 

남편 이용진은 한서경의 매지저였고 같이 일을 하다가 결혼까지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서경 남편 이용진 나이차이 5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들 이새론 1명이 있습니다. 늦은 나이에 아들 이새론을 낳아 아들이 키가 작아 고민이다고 했는데요. 그리고 아이가 어릴 때 잔병치레도 많았는데 면역력이 없는 것이 모유수유를 못해서 그런 것 같다고 했습니다. 늦둥이 아들에게 항상 미안한 마음이 있다고 합니다.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풋풋하고 앳된 모습입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뛰어난 자기 관리로 지금도 아름다운 동안 얼굴과 탄탄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리마인드 결혼식 사진에서도 뛰어난 몸매가 눈길이 가네요.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려 이혼 루머가 있었지만 사실이 아니며 지금의 남편 이용진과 처음 결혼을 했네요.

 

 

과거 지인의 권유로 빙수 사업을 하다가 큰 빚을 지게 됐다고 합니다. 정확히는 돈만 건넨 상태였고 시작도 못해보고 실패를 했다고 해요. 빙수 사업에 투자한 돈은 5억 원으로 빚더미에 힘들었다고 했습니다. 하지만 모든 불행에 대한 생각을 바꾸기로 하고 공감 강의를 하는 강사가 되기로 하며 힘든 시기를 이겨냈다고 합니다. 가수 한서경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