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정희은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오랜 공백기를 지나 최근 가수로 활발히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가수 임정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 데뷔 전 홍대에서 버스킹을 했고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거리의 디바'라는 수식어가 생겼다고 하네요. 가수 데뷔 후 히트곡은 뮤직 이즈 마이 라이프, 사랑아 가지마, 흔적, 눈물이 안났어, 시계태엽, 사랑에 미치다 등이 있습닌다. 이후 미국 활동을 했지만 2008년 한국으로 돌아왔고 한국에서 꾸준히 가수 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예능 프로그램 복면가왕, 불후의 명곡 등에 나와 대단한 무대를 보여줬습니다.

 

프로필 본명 임정희, 국적 한국, 1981년 5월 1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0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5cm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가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백암고등학교,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소속사 P&B 엔터테인먼트로 2005년 싱글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공백기를 가지고 3년 5개월만에 가수로 컴백을 했다고 합니다. 공백기를 가진 이유는 어떤 음악을 할 지 고민을 했고 고민하는 시간이 길어져 공부을 했다고 하네요. 또 학생들도 가르치면서 자신도 대학원 음악 공부를 하는 중이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한 달 수입에 대해 한 라디오에서 말하기를 배달음식 눈치 안 보고 마음껏 시켜 먹을 정도라고 합니다.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건강하고 아름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똑같은 얼굴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남자친구 유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과거 가수 '케이윌'과 결혼설이 난 적이 있으나 사실이 아니라고 합니다. 이상형은 할리우드 배우 '조지클루니'이며 다정다감한 편안한 사람이 좋다고 했습니다. 그럼 가수 임정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