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짱시대 문야엘은 예능 프로그램 '리더의 연애'에 나오면서 근황을 알렸습니다. 배우 '김흥수'와 소개팅을 하여 최종 선커플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흥수가 이상형에 가까웠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문야엘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예능 프로 '얼짱시대'에 나와 주목을 받았으며 지금 직업은 패션 & 쥬얼리 브랜드 CEO, 모델, 인플루언서, 방송인, 주얼리 전문가라고 합니다. 과거 얼짱으로 유명해졌고 고등학교 3학년에는 온라인 쇼핑몰 사업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2016년에는 유럽 공인 다이아몬드 보석감정사 자격증을 취득했고 2020년에는 쇼룸 겸 사무실을 차렸다고 합니다. 현재는 최고 월 5억 원의 매출을 올리는 패션&쥬얼리 회사 대표이사 겸 디자이너가 되었다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문야엘, 국적 한국, 1993년 1월 11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8살이네요. 키 164cm, 몸무게 47kg, 혈액형 a형이며 학력은 연성대학교 인터넷정보과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문에스더가 있습니다. 소속사 야엘 대표이며 2010년 코미디TV 얼짱시대3가 데뷔라고 하네요.

 

금수저 집안이라고 하는데요. 부모님, 삼촌 모두 다이아몬드 수입, 판매업에 종사한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삼촌은 대한민국 다이아몬드 세공사 1세대이며 문야엘도 자격증 취득 후 보석 감정을 한다고 하네요. 또 가구 인테리어 소품 사업, 패션 브랜드, 스포츠 웨어 브랜드, 화장품 브랜드 등 하는 사업이 많다고 합니다. 그리고 '여성 소비자가 뽑은 2019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에서 인플루언서 부문 수상을 한 적이 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짱 시절 사진을 보니 사랑스럽고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크게 달라지지 않아 제가 보기에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과거 실물 공개 후 '포토샵 미인'이라는 수식어도 생겼고 실물은 볼살이 통통하다는 반응에 다이어트를 했다고 합니다. 최근 인스타그램 사진을 보면 날씬한 각선미, 탄탄한 몸매, 아름다운 동안 얼굴이 돋보이네요. 그리고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는 배우 '김흥수'와 커플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흥수와 나이차이 10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문야엘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