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뮤지컬 배우 겸 가수 리사는 예능 프로그램 '사랑의 콜센타'에 나와 근황을 알렸습니다. 실력파 가수 원미연, 영지, 임정희, 이영현, 박민혜 등과 함께 나와 멋진 무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뮤지컬 '광화문 연가'에서 수아 역을 맡았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리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수로 데뷔를 하였고 지금은 뮤지컬 배우, 교수, 가수로 다방면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 외교관 아빠 때문에 외국을 많이 다녔고 외국어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과거 독일에서는 농구선수였고 원래 다양한 스포츠를 좋아한다고 합니다. 미술을 하던 엄마의 유전자를 물려 받아 미술 실력도 뛰어나 엄친딸이라고 하네요.

 

프로필 본명 정희선, 국적 한국, 1980년 2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1살이네요.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7cm, 몸무게 45kg이라고 합니다. 가족은 부모님 아버지 정재진, 어머니 김영희, 여동생, 남편 이규창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은 홍익대학교 서양학과, 홍익대학교 공연예술대학원 뮤지컬학과이며 경력은 서울종합예술학교 실용음악예술학부 교수입니다. 소속사 알앤디컴퍼니로 2003년 정규 앨범이 데뷔라고 했습니다.

 

과거 리즈 시절 얼굴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과거 몸매 관리 비결을 밝혔는데요. 군인처럼 매일 2시간씩 트레이너와 함께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지금의 남편 이규창과 결혼 전 5년 동안 알고 지낸 사이였다고 하네요. 남편 이규창이 먼저 고백을 하여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2016년 4월 11일 키노33엔터테인먼트 대표 '이규창'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이규창 직업은 미국 워싱턴대에서 경영학을 공부하고 이후 소니픽처스에서 일하면서 영화 제작자가 되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배우 제시카알바, 윌스미스, 리암니슨 등과 작업을 했다고 하네요. 한국 영화 '인천상륙작전'에 출연한 리암니슨 캐스팅도 이규창이 일조했다고 합니다. 이규창, 아내 리사 부부 나이차이 2살 차이이며 자녀는 아직 없는 것 같습니다. 그럼 가수 리사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