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임수정 프로필 MBTI 결혼 남편 공유 열애설

1. 배우 임수정 프로필
2. 임수정 배우가 된 계기
3. 임수정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임수정 과거 열애설과 결혼관
5. 임수정 데뷔 초 연기력 보기
6. 임수정 인스타그램

 

배우 임수정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작품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임수정의 과사, 작품활동, 남친, 최근영상, 집안, 재산, 필모그래피, 수입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임수정 프로필

본명 - 임수정, 국적 - 한국

 

나이 - 1979년 7월 11일 44살

 

고향 - 서울특별시

 

- 167cm, 몸무게 - 45kg,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명원초등학교, 명일여자중학교, 명덕여자고등학교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남동생

 

종교 - 천주교, MBTI - INTP

 

데뷔 - 2001년 KBS 2TV 드라마 '학교4'

 

소속사 - 비공개

 

임수정 배우를 하게 된 계기

직업 - 탤런트, 영화배우

 

배우가 된 계기 - 고등학생 시절 연극을 봤는데 감명받았고 그때부터 배우를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1998년 잡지 '쎄씨' 표지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받으면서 본격적으로 연예계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03년 영화 '장화홍련'에서 배수미 역을 맡아 큰 주목을 받았고 2004년에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에서 송은채 역을 맡아 대단한 인기를 얻게 되었다고 하네요. 드라마 '미사'는 그 당시 '미사폐인'이라는 수식어가 생길 정도로 큰 사랑을 받았고 임수정의 패션도 히트를 쳤다고 합니다. 

 

영화 '장화, 홍련'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
kbs2 미안하다 사랑한다

임수정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임수정의 과거 리즈 시절 비주얼을 보면 사랑스러운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외모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항상 아름다운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한다고 하네요. 대단한 동안 비밀은 얼굴에 비해 작은 턱이라고 합니다. 동안, 몸매 비결은 비건 채식주의자로 건강 개선을 물론 마음도 한결 차분해지면서 감정 기복도 줄었다고 하네요. 

 

성격 - 학창 시절에는 조용한 성격이었다고 합니다. 지금은 차분함과 밝은 성격이 다 있다고 했습니다. 또 아날로그적인 성격으로 컴퓨터를 쓰는 일이 별로 없고 2015년부터 인스타그램도 시작했다고 하네요. 

 

임수정 과거 열애설과 결혼관

결혼 - 미혼

 

열애설 - 과거 배우 '공유'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사실이 아니며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삶의 가치가 자신과 맞는 사람, 속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남자

 

결혼관 - 과거 한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에 대해 말하기를 결혼을 꼭 해야겠다, 안 해야겠다라는 것보다 자연스럽게 결혼할 사람을 만나지 못했다고 합니다. 결혼하고 싶은 사람이 나타나면 저도 그게 언제가 됐든 할 수 있게 될 것 같다고 하네요. 

 

최근 인터뷰에서는 비혼을 생각한 건 아니며 결혼을 하기 위해서 누군가를 만나야겠다는 생각은 안 한다고 합니다. 언젠가는 누군가와 함께 살고 싶고 늙어서 혼자 독거하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은 한다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자만추를 기다린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예능 등에서 활약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임수정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임수정 데뷔 초 연기보기

 

 

임수정 인스타 바로가기

 

 

 

공유 프로필 나이 과거 리즈 복근 결혼 여자친구 무턱 키 실물 고향 남친짤 인스타그램

공유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복근 키 배우 공유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서복'에 나온다고 했으며 배우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