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이나 프로필 남편 직업 대학교 리즈 재산

1. 작사가 김이나 프로필, 저작권료
2. 김이나 작사가 된 계기와 부모 이혼
3. 김이나 러브스토리와 딩크 이유
4. 김이나 남편 조영철 프로필
5. 김이나 논쟁 영상보기
6. 김이나 인스타그램

 

작사가 김이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작사가 김이나의 과사, 최근영상, 신랑, 작품활동, 재산, 딩크족, 리즈 시절, 수익, 유튜브 등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작사가 김이나 프로필, 저작권료

본명 - 김이나, 국적 - 한국

 

나이 - 1979년 4월 27일 44살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개신교

 

가족 - 아버지, 어머니, 남편 조영철, 이복 남동생 케빈 킴

 

학력 - 우드브리지 고등학교, 대학교 미술사

 

MBTI - INFJ, -172cm, 혈액형 - B형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저작권 수입 - 가수 아이유 노래 좋은 날, 너랑 나,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아브라카다브라, 가수 박효신 숨, 트로트 가수 임영웅 노래 이제 나만 믿어요 등이 효자곡으로 2014년 저작권료 수입 1위를 차지했음

 

몸무게 - 비공개

 

 

olive 마스터셰프코리아4
olive 마스터셰프코리아4
mbc 우리 결혼했어요

김이나 작사가가 된 계기와 부모 이혼

직업 - 작사가, 방송인

 

작사가가 된 계기 - 어렸을 때부터 꿈은 작곡가였지만 글 쓰는 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성인이 된 후 김형석을 잠깐 본 자리에서 작사를 배우고 싶다고 말했고 김형석과의 인연이 시작이 되었다고 하네요. 김형석이 데모곡을 신인에게 맡길 기회가 생겼는데 김이나에 맡기게 되었으며 그 곡이 가수 성시경의 노래 '10월에 눈이 내리면'이라고 합니다. 이 곡을 작사하면서 작사가 데뷔를 했습니다.  

 

집안, 부모님 - 어린 시절 부모님 이혼으로 인해 김이나는 할아버지, 할머니와 살았습니다. 마셰코 시즌4 지원자 '케빈킴'이 김이나 이복동생이라고 하네요. 이복 남동생 케빈킴과 사이가 정말 좋다고 합니다. 

 

학창 시절 - 고등학교 때 유학을 갔고 대학교까지 미국에서 나오게 되었다고 하네요. 미술을 전공했으며 졸업 후 사브 로즈마운트 코리아라 마케팅팀에서 근무를 했다고 합니다. 이후 모바일 콘텐츠 회사에서도 근무한 적이 있습니다. 

 

 

 

김이나 러브스토리와 딩크 이유

결혼 - 기혼(지금 남편 조영철과 결혼식)

 

남편 직업 - 프로듀서, 음악 PD, 영화제작자

 

러브스토리 -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는 일반 직장에서 과장과 대리로 만났다고 합니다. 김이나는 상사 중 가장 존경심이 들었고 섹시했다고 하는데요. 그래도 프러포즈는 남편이 먼저 했고 결혼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김이나 조영철 부부 나이차이 - 7살 차이

 

결혼 생활 - 결혼 18년 차로 결혼 생활 유지 방법은 우리 부부는 아이가 없기 때문에 서로의 삶을 존중한다고 합니다. 

 

임신, 자녀 - 딩크 부부로 자신 가진 기쁨을 체험하지 못하겠지만 아이 없는 부부끼리 사는 즐거움을 누린다고 하네요.

 

 

김이나 남편 조영철 프로필

본명 - 조영철, 국적 - 한국

 

나이 - 1972년 10월 19일 51살

 

고향 - 대구광역시

 

학력 - 서강대학교 경제학과 학사

 

경력 - 내가 네트워크 부사장, 로엔엔테테인먼트 제작이사, 로엔엔터테인먼트 레이블 대표, 미스틱엔터테인먼트 대표이사

 

그럼 오늘은 작사가 김이나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이나 논쟁 영상보기

 

 

김이나 인스타 바로가기

 

 

 

정우성 프로필 나이 학력 고향 결혼 여자친구 어머니 형 부인 아내 작품활동

정우성 프로필 결혼 여자친구 부인 형 아내 1. 배우 정우성 프로필 2. 정우성 가난했던 가정사 고백 3. 정우성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정우성 여자친구와 이상형, 결혼관 5. 정우성 26년 영상보기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