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나은 프로필 성형 논란 과거 언니 인스타 대학

1. 배우 이나은 프로필
2. 이나은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
3. 이나은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4. 이나은 남친 여부와 집안, 부모님
5. 이나은 인스타그램
6. 이나은 친언니 인스타그램

 

에이프릴 이나은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축구선수 '이강인'과 열애설, 결별설이 났다고 합니다. 이나은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사실이 아니며 지인 사이라며 입장 변화는 없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 '재벌X형사'에 특별출연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겸 가수 이나은의 인성, 작품활동, 나은 출연 TV 프로그램, 과사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에이프릴 이나은 프로필

본명 - 이나은, 국적 - 한국

 

나이 - 1999년 5월 5일 24살

 

고향 - 대전광역시

 

- 167cm, 몸무게 - 44kg, 혈액형 - B형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언니 이지은, 반려견 망치

 

학력 - 대전갈마 초등학교, 대전둔산 중학교, 서울공연예술 고등학교 연기예술과

 

종교 - 개신교, MBTI - ISTP

 

소속사 - 나무엑터스

 

데뷔 - 2015년 미니앨범 1집

 

 

 

이나은 걸그룹 가수가 된 계기

직업 - 가수, 탤런트

 

소속 그룹 - 아이돌 걸그룹 APRIL 출신

 

포지션 - 보컬, 댄서, 센터

 

가수가 된 계기 - 과거 어린 시절부터 노래를 부르고 무대를 즐기는 것이 좋아 연예인을 꿈꿨다고 합니다. 중학교 1학년 때 혼자 서울로 가 오디션을 보러 다녔고 중학교 3학년 때 JYP엔터테인먼트 공채 11기 오디션에 3등으로 합격하였다고 하네요. JYP 연습생 생활을 했으며 고등학교 1학년 때 DSP미디어에서 캐스팅 제안이 와서 걸그룹 에이프릴 멤버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나은 과거얼굴과 실제 성격

리즈 시절 - 졸업사진 얼굴을 보니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가 돋보인다고 하네요. 2021년 아이돌이 뽑은 남녀 비주얼 순위 1위를 했다고 합니다. 

 

매력포인트 - 에이프릴 비주얼 멤버로 똘망똘망 눈, 도톰한 입술, 앞광대, 입매

 

성격 - 그룹 내 분위기 메이커로 평소 흥과 끼가 많다고 하네요. 밝고 활발한 성격이며 엉뚱 허당 이미지도 있어 반전 매력이 있다고 합니다. 또 털털하고 애교가 많고 겁도 많고 눈물도 많다고 하네요.

 

sbs 맛남의 광장
sbs 맛남의 광장
mbc 어쩌다 발결한 하루

이나은 남친 여부와 집안, 부모님

결혼 - 미혼

 

남자친구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배우 '이제훈'을 이상형으로 꼽으며 외모부터 연기까지 완벽하다고 했습니다. 

 

집안 - 부모님이 예전에 김밥집을 운영한 적이 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맛남의 광장'에 부모님이 출연하셨고 이나은은 엄마를 많이 닮았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가수 겸 배우 이나은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나은 인스타 바로가기

 

 

이나은 언니 인스타 바로가기

 

 

 

축구선수 이강인 누나 이정은 나이 인스타 과거 슛돌이 가족 부모님 친누나 프로필

축구선수 이강인 친누나 이정은이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FC국대패밀리'에 합류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축구선수 이강인처럼 축구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