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기웅 프로필 결혼 아내 인스타 리즈 과거 

1. 배우 김기웅 프로필
2. 김기웅 배우 은퇴와 근황
3. 김기웅 젊은 시절과 배우가 된 사연
4. 김기웅 회사 규모와 매출
5. 김기웅 인생 보러가기

 

아역 배우 출신 김기웅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회장님네 사람들'에 나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전원일기 영남이 김기웅의  필모그래피, 부인, 최근영상, 과사, 여친, 집안, 와이프, 재산, 수입, 연봉 등에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mbc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

배우 김기웅 프로필

본명 - 김기웅, 국적 - 한국

 

나이 - 1980년 3월 25일 43살

 

고향 - 서울특별시

 

- 170cm, 군대 - 군필

 

가족 -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학력 - 성균관대학교 경영학과

 

소속사 - 심플프로젝트컴퍼니 대표이사

작품활동 - 드라마 '전원일기, 남자의 계절, 왕룽일가, 임진왜란, 조선왕조 오백 년, 우리들의 천국, 제3공화국, 오박사네 사람들, 남자의 계절, 신데렐라 등

 

데뷔 - 1980년 드라마 '전원일기'

 

혈액형, 몸무게, 종교, 인스타그램 - 비공개

 

mbc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

김기웅 배우 은퇴와 근황 

직업 - 아역 배우, 스타트업 CEO, 기업인

 

배우 활동 - 1980년 ~ 1997년 아역 배우 활동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1980년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어린 김영남 역을 맡아 연기를 시작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은퇴 - 1997년 6월 배우 은퇴를 하고 고등학교 때 아마추어 축구 선수 활동을 했습니다.

 

사업가 활동 - 대학 시절에는 경영학과를 전공하였으며 2008년부터 증권회사에서 일을 했다고 하네요. 2018년에는 공유주방 벤처 사업체 '심플프로젝트컴퍼니' 대표가 되어 활약을 했다고 합니다.

 

mbc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
mbc 다큐플렉스 전원일기 2021
tvn

김기웅 젊은 시절과 배우가 된 사연

리즈 시절 - 아역 배우 활동 시절 얼굴을 보니 그대로 자랐습니다. 지금도 훈훈한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결혼,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배우가 된 계기 -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15년 동안 영남이 캐릭터를 맡았다고 하는데. 드라마에서는 양촌리 김회장(배우 최불암) 장손, 큰아들네(배우 김용건, 고두심) 아들 역을 맡았다고 하네요. 배우 데뷔 전 3살 때 엄마를 따라 방송국에 갔다가 원래 출연하기로 한 아기 배우가 울어대는 바람에 어린 김기웅이 즉석에서 배우 활동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김기웅 회사 규모와 매출 

은퇴 이유 - 고등학생 때까지 배우 활동을 했지만 그때는 촬영장보다 학교 친구들이 좋아 은퇴를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회사 규모 - 김기웅의 회사는 도소매, 식품 제조, 프랜차이즈 가맹 컨설팅 회사이며 직원은 100명이 넘는다고 하네요. 

 

사는 곳 - 현재 제주도에 살고 있습니다.

 

매출 - 도시락 배달 전문점 운영 시절 월 매출 4000만 원,  2017년 한 인터뷰에서 스타트업 대표가 되면서 연간 8억 원을 벌었다고 했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화보 모델, 영화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전원일기 영남이 배우 김기웅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김기웅 인생 보러가기

 

 

 

고두심 프로필 과거 리즈 결혼 전남편 이혼 아들 김정환 딸 리즈 이계인 재혼 고향 나이

고두심 프로필 나이 리즈 전남편 아들 탤런트 고두심이 예능 프로그램 '신상출신 편스토랑'에 출연했습니다. 음식 프로그램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고두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