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공유 프로필 나이 리즈 결혼 여자친구 복근 키

배우 공유가 예능 프로그램 '유퀴즈 온더 블럭'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영화 '서복'에 나온다고 했으며 배우 '박보검'과 호흡을 맞춘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공유의 프로필 정보 나이 리즈 과거 여자친구 결혼 복근 작품활동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00년 엠넷 VJ 7기로 연예계에 데뷔를 하였습니다. 그 당시 공유는 VJ 활동 당시 본명인 공지철 이름으로 활동을 하였고 이듬해인 2001년 KBS 드라마 '학교4'로 연기자 데뷔를 하게 되었죠. 이후 예명 공유를 사용하게 되었는데 이름 뜻은 아버지 성씨인 '공'과 어머니의 성씨인 '류'를 합쳐 예명인 '공유'로 지었습니다.

 

 

본명은 공지철이며 1979년 7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4살 입니다. 고향 지역은 부산시 동래구 출생이라고 하며 키 185cm, 몸무게 75kg, 혈액형 A형이라고 해요. 가족은 부모님, 누나가 있으며 학력사항 동인고, 경희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경희대학교 퍼포밍아트학 석사 졸업이라고 합니다. 종교는 천주교라고 하네요.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으로 데뷔는 2001년 KBS2 드라마 '학교4'입니다.

 

 

 

2007년 유명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에서 '최한결'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으며 인생의 전환점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군대를 제대 후에는 2010년 영화 '김종욱 찾기'로 스크린 복귀 하였고 2011년 영화 '도가니'로 영화 활동을 이어가기도 하였습니다. 공유는 군 복무 중 원작 소설을 읽고 문제의식을 느끼게 되었고 영화화를 직접 추진하였다고 합니다. 정말 대단하네요.

 

 

최근에는 영화 '82년생 김지영'으로 영화 복귀를 하기도 하였죠. 올해는 박보검과 함께 출연한 영화 '서복'이 개봉할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로 인해 현재 겨울로 개봉이 연기가 된 상태네요. 그리고 내년에는 영화 '원더랜드'가 개봉을 한다고 했습니다. 그럼 배우 공유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