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장우 프로필 결혼 여친 조혜원 열애 실물 

1. 배우 이장우 프로필
2. 이장우 과거 가수 활동과 다이어트 전후
3. 이장우 리즈 시절과 과거 열애설
4. 이장우 여친 조혜원 프로필
5. 이장우 인스타그램
6. 여친 조혜원 인스타그램

 

배우 이장우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장우의 과사, 작품활동, 여자친구, 최근영상, 참여 영화 및 TV 프로그램, 집안,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장우 프로필

본명 - 이장우, 국적 - 한국

 

나이 - 1986년 6월 1일 37살

 

고향 -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 184cm, 몸무게 - 94kg, 혈액형 - O형

 

가족 - 아버지 이상수, 어머니, 숙부 이상집, 사촌 형 환희

 

학력 - 양재고등학교,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서경대학교 미용예술대학원 미용예술학과

 

소속사 - 후너스엔터테인먼트

 

군대 - 대한민국 육군 제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

 

데뷔 - 2006년 MBC 드라마 '90일, 사랑할 시간'

 

종교, MBTI - 비공개

mbc 나혼자 산다

이장우 과거 가수 활동과 다이어트전후

직업 - 가수, 탤런트, 영화배우, 요리사, 사업가

 

가수 활동 - 2009년 그룹 24/7 멤버로 가수 활동을 했고 멤버들과 함께 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에 가수지망생으로 잠깐 나왔다고 합니다.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0년 드라마 '웃어라 동해야'에서 김도진 역을 맡아 제대로 얼굴을 알렸고 이후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면서 큰 주목을 받았다고 하네요.

 

다이어트 - 이장우는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살이 많이 찐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행복하게 먹고 불어난 모습에 팜유왕자, 왕돼륙, 장바오 등 별명이 생겼다고 합니다. 중간에 다이어트를 하여 25kg를 감량하여 73kg까지 몸을 만들었다고 하네요.

 

kbs1 웃어라 동해야
kbs1 웃어라 동해야
sbs 강심장
kbs2

이장우 과거 리즈 시절과 과거 열애설

리즈 시절 - 과거 얼굴을 보니 잘생긴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변함없는 이목구비에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살이 찌면서 이미지가 많이 변했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외모, 탄탄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과거 열애설 - 과거 드라마 '오자룡이 간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오연서'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다고 합니다. 사실이 아니며 두 사람은 친한 선후배 사이라고 했습니다. 하지만 그 당시 배우 오연서가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 중이라 논란이 되었다고 하네요.

2023년 6월 배우 '조혜원'과 열애설 기사가 났고 열애를 인정하여 공개 열애 중이라고 합니다. 

 

결혼 - 미혼, 여친 여부 - 비공개

 

이상형 - 자신을 잡아줄 수 있는 편안한 사람

 

 

여친 조혜원 프로필

본명 - 조혜원, 국적 - 한국

 

나이 - 1994년 5월 11일 29살

 

- 172cm, 가족 - 부모님

 

학력 -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

 

소속사 - 에스더블유엠피

 

데뷔 - 2016년 영화 '혼숨'

 

남자친구 - 배우 이장우로 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에 함께 출연하였고 이후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남친 이장우와 나이차이 8살 차이라고 하네요.

 

그럼 오늘은 배우 이장우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장우 인스타 바로가기

 

 

조혜원 인스타 바로가기

 

 

 

구혜선 프로필 근황 재산 재혼 남편 안재현 논란 얼짱 의사 나이 키 성형 남친 MBTI

구혜선 프로필 재산 남편 안재현 이혼 논란 의사 성형 1. 배우 구혜선 프로필 2. 구혜선 배우가 된 계기와 근황 3. 구혜선 성형 의혹과 다이어트 4. 구혜선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5. 구혜선 놀라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