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혜진 프로필 성형 이혼 남편 엄태웅 딸 지온 근황

1. 발레리나 윤혜진 프로필
2. 윤혜진 발레리나가 된 사연
3. 윤혜진 성형 고백과 놀라운 집안
4. 윤혜진 엄태웅 러브스토리, 딸 근황
5. 윤혜진 인스타그램
6. 윤혜진 딸 노래 실력 보기

 

발레리나 윤혜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 '윤혜진의 What see TV'를 운영하면서 활발히 유튜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엄태웅 와이프 윤혜진의 과사, 작품활동, 집안, 최근영상, 신랑, 부인, 수입, 필모그래피, 재산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레리나 윤혜진 프로필

본명 - 윤혜진, 국적 - 한국

 

나이 - 1980년 1월 9일 44살

 

고향 - 서울특별시

 

학력 - 서울예술고등학교, 스쿨오브 아메리칸 발레학교 발레학과

 

- 170cm, 혈액형 - B형, 몸무게 - 47kg

 

가족 - 아버지 윤일봉, 어머니 유예원, 남편 엄태웅, 딸 엄지온, 시누이 엄정화, 외삼촌 유동근, 외숙모 전인화, 오빠 윤성준, 오빠 윤준호

 

종교 - 개신교, MBTI - ESFP

 

소속사 - 굿맨스토리

 

윤혜진 발레리나가 된 사연

직업 - 사업가, 발레 무용가, 유튜버

 

발레리나가 된 계기 - 어린 시절 선천적으로 심장이 약해 의사 권유로 발레를 배우게 되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 때 미국 스쿨 오브 아메리칸 발레학교에 입학을 했고 2002년 국립발레단 단원이 되었다고 하네요. 국립발레단 수석 무용수였다고 합니다.

 

쇼핑몰 - 2017년부터 의류 쇼핑몰 운영, 인스타에서 남다른 패션 센스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윤혜진 성형 고백과 놀라운 집안

성형 고백 - 2021년 예능 프로그램 '해방타운'에 출연하여 말하기를 어린 시절 속눈썹이 눈을 찔러서 안과에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했습니다. 그 당시 엄마가 성형외과를 몰랐다고 하네요. 최근 인스타 사진을 보니 매력적인 동안 얼굴, 탄탄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아이라이너 문신을 제거 완료했다고 합니다. 

 

아빠 윤일봉 - 대한민국 유명한 원로 배우이며 1956년 연극배우로 데뷔를 하였고 제6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 조연상, 제9회 청룡 영화상 남우 조연상, 제16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 조연상, 제23회 대종상 영화제 남우주연상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집안 - 오빠 윤준호, 외삼촌 유동근, 외숙모 전인화 직업 연기자

 

친오빠 윤준호 - 윤일봉 아들, 윤혜진과 동복 남매로 탤런트, 영화배우 활동을 했으며 2015년 이후에는 굿맨스토리 사내이사 활동을 한다고 하네요.

 

 

윤혜진 엄태웅 러브스토리, 딸 근황

결혼 - 2013년 1월 9일 영화배우 '엄태웅'과 결혼식

 

남편 엄태웅 나이차이 - 6살 차이

 

자녀 - 딸 1명으로 엄태웅과 함께 예능 프로 '슈돌'에 나와 큰 사랑을 받았습니다. 근황 소식으로는 만 10살인데 키가 168cm이라고 하네요.

 

윤혜진 엄태웅 부부 러브스토리 - 20대 초중반 친구와 밥을 먹던 중 엄태웅과 합석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 당시에는 두 사람 다 관심이 없었다고 하네요. 하지만 10년 후 가수 엄정화 소개로 소개팅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대화를 하면서 친해지기 시작했고 연인 사이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모델, 드라마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발레리나 윤혜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윤혜진 인스타 바로가기

 

 

딸 지온 노래 실력보기

 

 

 

최수종 프로필 딸 최윤서 인스타 아들 대학 아내 하희라 화교 국적 가발 조카 재산

최수종 프로필 가발 아들 대학 딸 인스타 아내 하희라 1. 최수종 하희라 과거얼굴과 집안 2. 배우 최수종 프로필 3. 최수종 하희라 첫 만남과 결혼 생활 4. 최수종 아들 민서, 딸 윤서 인스타 사진 5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