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재현 프로필 여친 이혼 재혼 과사 

1. 배우 안재현 프로필
2. 안재현 주목받은 계기와 성격
3. 안재현 과거얼굴과 몸치
4. 안재현 망막박리 수술과 이혼 사유
5. 안재현 인스타그램

 

배우 안재현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유튜브 채널을 개설한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배우 안재현의 작품활동, 여친, 이상형, 최근영상, 와이프, 아내, 출연 TV 프로그램, 필모그래피 등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안재현 프로필

본명 - 안재현, 국적 - 한국

 

나이 - 1987년 7월 1일 36살

 

고향 - 서울특별시, 종교 - 무종교

 

- 186cm, 몸무게 - 67kg, 혈액형 - A형

 

학력 - 서울연신초등학교, 연찬중학교, 선정고등학교

 

군대 - 사회복무요원 소집해제

 

소속사 - HB엔터테인먼트

 

MBTI - INFP

 

데뷔 -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안재현 주목받은 계기와 성격

직업 - 모델, 탤런트, 영화배우, 주얼리 디자이너, 유튜버

 

주목을 받게 된 계기 - 2011년 예능 프로그램 '이수근 김병만의 상류사회'에서 택배맨으로 출연하여 큰 주목을 받았고 2013년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 남동생 천윤재 역을 맡아 인지도가 올라갔다고 합니다. 

 

실제 성격 -차갑고 시크한 외모를 가지고 있지만 실제 성격은 착한 게 자신의 장점이자 단점이라고 했습니다. 차가워 보이는 인상 때문에 남들에게 먼저 말을 거는 편이라고 하네요. 

 

sbs 별에서 온 그대
kbs2 블러드

안재현 과거얼굴과 몸치

리즈 시절 - 과거 데뷔 전 비주얼을 보면 지금과 크게 변화가 없습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대단한 동안 얼굴, 근육질 복근, 몸매를 자랑한다고 하네요. 

 

몸치 - 엄청난 몸치로 운동 신경이 좋은 편이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 출연 후 운동을 시작하여 벌크업을 하였다고 하네요. 벌크업 전에는 '종이인형'이라는 별명이 있었지만 운동 후 종이인형 별명을 탈피했다고 합니다.

 

벌크업을 한 이유 -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에서 외모집착증을 가진 이강우 역을 위해 운동을 열심히 했다고 하네요.

 

안재현 망막박리 수술과 이혼 사유

망막박리 수술 - 고등학교 2학년 때 망막박리 수술을 받았다고 합니다. 망막박리는 망막에 구멍이 생기는 질환으로 눈 때문에 공익을 다녀왔다고 하네요. 

 

결혼 - 2016년 3월 11일 배우 '구혜선'과 열애설 기사가 났습니다. 두 사람은 KBS 드라마 '블러드'에서 호흡을 맞췄고 이후 연예계 선 후배에서 연인으로 발전하였다고 합니다. 결혼을 하게 되었는데 결혼식을 올리지 않고 예식 비용을 소아병동에 기부했다고 하네요. 

 

구혜선과 나이차이 - 3살 차이, 자녀 - 없음

 

전부인 구혜선과 이혼 - 안재현 구혜선 부부는 2020년 7월 이혼 기사가 났고 이혼 사유는 서로 다른 주장을 전했다고 합니다. 

 

여자친구 여부 - 비공개

 

그럼 앞으로도 광고, 영화, 화보 등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기대하겠습니다. 오늘은 배우 안재현에 대해 살펴봤는데요. 언제나 즐거운 정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안재현 인스타 바로가기

 

 

 

구혜선 프로필 근황 재산 재혼 남편 안재현 논란 얼짱 의사 나이 키 성형 남친 MBTI

구혜선 프로필 재산 남편 안재현 이혼 논란 의사 성형 1. 배우 구혜선 프로필 2. 구혜선 배우가 된 계기와 근황 3. 구혜선 성형 의혹과 다이어트 4. 구혜선 결혼, 전남편 이혼 사유 5. 구혜선 놀라운

lucky04.tistory.com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