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탤런트 이영진의 최근 근황 모습으로는 MBC 예능 프로그램 '오래봐도 예쁘다'에 출연하고 있으며 드라마 '닥터탐정'에서 변정호 역을 맡았습니다. 그럼 모델 이영진에 대해 살펴볼게요.



예전에 배우 '엄태웅'과 공개 열애 중이었으나 2009년 결별 소식을 전했습니다. 연관검색어에 '이영진 결혼, 이영진 남편'이라고 언급되어 있는데 사실이 아니에요. SBS 배정훈 PD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이 있습니다. 남자친구 배정훈 PD와 잘 만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1999년 영화 '여고괴담 두번째 이야기'에서 주인공 시은 역을 맡으며 많은 주목을 받았어요. 이후 드라마 영화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2015년에는 예능 '복면가왕'에도 나와 뛰어난 노래 실력도 보여줬습니다. 




1981년 2월 2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8살이에요. 고향 지역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74cm, 몸무게 48kg, 혈액형 B형입니다. 학력 사항은 전북과학대학 디지털영상과,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 겸임교수이라고 하네요. 소속사 디퍼런트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1998년 하상백 쇼입니다.




과거 사진을 보니 너무 매력적입니다. 이목구비는 지금과 너무 똑같아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얼굴과 뛰어난 각선미,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훈녀다운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잇습니다.






영화 출연작 아프리카, 계절과 계절 사이, 창간호, 배심원들, 로봇 소리, 고령화 ㅏ곶ㄱ, 요가학원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위대한 유혹자, 마스터 국수의 신, 맞짱, 스마일 어게인, 보디가드 등이 있습니다. 그럼 배우 이영진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