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겸 코미디언 이경애가 '박원숙의 같이삽시다'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두 번째 출연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코미디언 이경애에 대해 알아볼게요.



1983년 연극배우로 처음 데뷔 하였으며 1984년 제 2회 KBS 개그콘테스트로 정식 데뷔 하였습니다. 활발히 개그우먼 활동을 이어갔으며 1993년 SBS로 이적하였으며 한동안 SBS에서만 방송 활동을 활발하게 하다 1994년 후반기에는 MBC 까지 활동 영역을 넓히기도 하였습니다.



최근 다이어트로 체중을 많이 줄이며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경애는 여러 다이어트를 시도 하였다고 하는데 플라스틱 통을 잡고 크게 위아래로 흔드는 운동을 했는데 5분간 흔들면 팔뚝과 허릿살을 감소 시키는 효과를 느꼈다고 하며 도토리묵 다이어트로 체중을 많이 줄였다고 합니다. 



1964년 11월 18일생으로 올해 나이 56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시 출생이며 직업은 개그우먼입니다. 가족은 딸 김희서 가 있습니다. 이경애 학력사항으로 송곡여자고등학교 -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이며 1983년 데뷔 하였습니다. 종교는 개신교라고 하네요.




2002년 결혼식을 올리기도 하였는데 당시 이경애 나이 39세로 늦은 나이에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경애와 남편 사이에 딸 김희서를 낳았고 늦은 나이에 낳은 아이인 만큼 사랑으로 키웠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경애의 남편은 2013년 별세를 하게 됩니다. 이경애 남편 사망원인은 만선신부전증이라고 하는군요. 







어렸을때 상당히 어려운 가정사를 겪었다고 합니다. 이경애는 어린 시절 10년 넘게 망우동 단칸방에서 일곱 식구가 살며 힘들게 생활을 하였다고 하네요. 이경애의 아버지는 술과 노름으로 세월을 보냈고 어머니니느 홀로 행상으로 번 돈으로 5남매를 키우셨다고 합니다. 10년간 모은 돈으로 마련한 집을 아버지가 노름으로 날려 망우동 단칸방에 살게 되었을 때 어머니는 스트레스로 삶을 포기하려 하시기도 했다고 합니다. 그럼 오늘은 배우 이경애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