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연수가 KBS '해피투게더4' 에 딸 송지아와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이제는 송지아 엄마로 더욱 유명한 박연수인데 예능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 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배우 박연수에 대해 알아볼게요.



과거 직업 배우로 2001년 박잎선 이라는 예명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원래 본명은 박근영이었으나 2005년 박연수로 개명 하였다고 하네요. 축구선수 송종국의 전부인이기도 한데 이혼 이후 딸 송지아와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고 있습니다.



 2001년 영화 '눈물' 에 새리 역으로 파격적 데뷔를 하였으며 같은 해 SBS 드라마 '이별 없는 아침' 에 출연 한 뒤 배우로 작품은 전혀 하지 않았습니다.  박연수의 과거 데뷔 당시 모습을 보면 지금과는 조금 다른 강인한 이미지를 보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이후 모습이 화장을 하며 다듬자 지금의 모습과 거의 비슷한 모습으로 보이네요. 



1979년 4월 5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광주광역시 출생이며 박연수 키 170cm 에 체중 49kg 혈액형 A형 이라고 합니다. 학력사항으로는 서울예술대학교 방송연예과 중퇴이며 가족사항은 딸 송지아와 아들 송지욱이 있습니다. 2001년 영화 '눈물' 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 입니다.





송중국과 이혼 후 박연수는 송중국에 대해 지금은 아이들 때문에 모든 감정을 내려놓았으며 친구처럼 편해졌다고 더 이상 원망도 없다고 밝히기도 하였습니다. 아이들도 아빠를 만나고 있다고 합니다.






2006년 12월에 축구선수 송종국과 결혼하였고 2007년엔 딸 송지아가 2008년엔 아들 송지욱이 태어났습니다. 이후 2013년 MBC '아빠 어디가' 에 출연하며 화목한 가정생활이 되는 것으로 보였습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2015년 10월 박연수와 송종국이 이혼을 한다는 소식이 보도 되었습니다. 양육권을 비롯 집까지 모두 박연수가 갖는것으로 끝이 났습니다. 그럼 오늘은 박연수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