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 안일권이 JTBC 예능 '1호가 될 수 없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안일권은 요즘 유투버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인기 예능 프로그램까지 진출을 하게 되었네요. 오늘은 안일권에 대해 알아볼게요.

 

 

2006년 데뷔한 코미디언입니다. 데뷔 초반 개그콘서트에서 활약을 이어갔습니다. 송대관 이정섭 성대모사를 하며 인지도를 많이 올리기도 하였죠. 주로 개그콘서트에서 코너를 맡아 연기력을 올려주었고 서울시 출신이지만 전국 사투리를 두루 구사하였습니다.

 

 

워낙 동안 얼굴을 보이고 있어 41세라는 나이도 놀랍지만 결혼을 하였다는 사실을 모르는 사람들도 상당히 많은 상태입니다. 벌써 부인이 있는 유부남이었는데요 안일권 결혼과 유투버로 좋은 수익까지 좋은 날이 계속 이어지고 있네요. 

 

 

1979년 7월 17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가족은 1남 4녀 중 막내이며 결혼한 부인이 있습니다. 2006년 KBS 개그맨 21기 공채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개신교라고 합니다.

 

과거사진을 보니 지금과 전혀 다른 느낌이 없는데요 안일권의 누나는 서울예대 연영과를 졸업하고 KBS 공채 5기 개그맨으로 데뷔 한 안숙희 라고 합니다. 안일권은 개그콘서트 이후 큰 활약을 보여주지는 못하였습니다. 그러던 중 유투브 '일권아 놀자' 채널을 만들었는데 약해 보이는 몸에 싸움 잘하는 강한 캐릭터 허세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올리기 시작 하였습니다.

 

2018년 9월 29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안일권의 예비신부는 10살 연하의 은행원이라고 하는데 안일권과 안일권 부인(아내) 는 지인 소개로 만났다고 합니다. 안일권 부인 나이 31세. 안일권과 안일권 아내는 첫 만남 이후 안일권의 열렬한 구애 끝에 연인으로 발전을 하게 되었고 안일권과 부인은 1년 여간의 열애 끝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네요. 개그맨 동료들과 함께 웨딩 촬영을 하기도 하였는데 안일권 부인 외모가 상당히 아름답네요. 그럼 개그맨 안일권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