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이숙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은 예능 프로그램 '편애중계'에서 한다고 합니다. '편애중계'에서는 황혼 미팅을 한다고 하여 더욱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배우 이숙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본명 이정숙, 1956년 3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63살입니다. 대단한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김제이며 학력 사항은 이리여자 고등학교, 명지대학교 행정학과라고 하네요. 그리고 가족 사항은 남편 남현식, 자녀 아들 1명 딸 1명, 손녀 남지우가 있습니다. 키 156cm, 몸무게 53kg이며 종교 개신교라고 하네요. 소속사 DBC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1976년 MBC 8기 공채 탤런트라고 합니다.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이국적인 외모가 눈길이 갑니다. 아름다운 외모로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이네요.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아쉽게도 인스타그램은 하지 않는 것 같네요. 항상 개성넘치는 매력과 탄탄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방송에서 손녀 남지우를 공개했는데 수려한 외모가 주목을 받았으며 할머니 이숙의 끼를 물려받아 박혜미 극단에서 연기를 한다고 했네요. 또 남편 남현식과는 사별한지 약 23년 정도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사별 후 우울증 등 힘든 시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1973년 CBS 기독교방송 공채 성우로 데뷔를 했다고 합니다. 드라마 '전원일기'에서 쌍복댁 역으로 오랜기간 출연을 했고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는 소피아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사극 드라마에서 상궁 캐릭터를 많이 했다고 합니다. 이후 1983년 백상예술대상에서 신인상 수상을 하게되었습니다. 가수 활동도 했는데 1982년 1집 앨범을 발매했다고 해요. 명창 고 김소희 선생님을 찾아가 6개월동안 판소리를 배웠고 4집 앨범에는 트로트 가수 '송대관' 참여했네요.

 

막장 드라마 '하늘이시여'에서 코미디 프로그램 '웃찾사'를 보다가 웃다 죽은 캐릭터를 연기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 계기로 진짜 '웃찾사' 코너 '따와'에 직접 특별 출연을 했네요. 재치있는 입담과 좋은 예능감도 보여주고 있네요. 그럼 탤런트 이숙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