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전지현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집안 직업 자녀

전지현이 넷플릭스 '킹덤2' 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무려 3년만에 방송을 통해서 전지현을 볼 수 있게 되었는데 그 작품이 '킹덤2' 라니 정말 기대가 됩니다. 전지현이 어떤 역할로 나올지는 비공개라고 하는데 빨리 킹덤2가 시작 되기를 기다려지네요. 오늘은 배우 전지현의 과거와 성형 몸매 고향 학력, 남편 직업 결혼스토리, 아들 나이 인스타 근황 키 등 여러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지현의 본명은 왕지현이며 1981년 10월 30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살이라고 합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 출생이며 키 173cm 몸무게 52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는군요. 학력사항으로는 진선여자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부 - 동국대학교 영상대학원 공연예술학과 석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아버지 왕정처, 어머니 묵창애, 오빠 왕상진이 있으며 남편 최준혁과 아들 두 명이 있습니다. 1997년 잡지 '에꼴' 표지 모델로 데뷔 하였으며 종교는 불교, 소속사는 문화창고 라고 하네요.

 

 

전지현은 2012년 4월 남편 최준혁과 결혼식을 올렸죠. 최고의 인기스타이던 전지현의 결혼식이라 많은 화제가 되었고 특히 전지현의 남편에 대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최준혁 집안은 유명 인사들이 많은데 전지현 남편의 외할머니가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 이영희 이며 어머니 역시 패션 디자이너인 이정우라고 하네요. 최준혁의 아버지는 원래 '알파에셋 자산운용' 의 최대 주주로 회사 지분의 99%를 가지고 있었다고 하며 국제 강재를 운영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전지현 남편의 집안은 이정도로 엄청나지만 정작 아들 두 명은 모두 다른 회사에서 일하고 있었습니다. 전지현의 남편인 둘째 아들 최준혁은 외국계 은행인 '뱅크 오브 아메리카' 의 서울 지점에서 일하였으며 형은 쌍용건설 해외사업팀에서 일을 했다고 합니다. 거기다 남편 최준혁의 형은 2012년 말레이시아 재벌의 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전지현의 동서가 되는 궈씨 집안은 싱가포르 재벌 1순위 기업이며 그 집안의 막내딸이라고 하네요.

 

 

둘은 상류층 모임에서 만남을 갖다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하며 전지현은 남편 최준혁과 초등학교 동창인데 결혼하기 2년 전에 지인의 소개로 본격적으로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전지현 남편 집안 못지 않게 전지현 역시 상당한 재산을 가지고 있죠. 매해 벌어드리는 광고료와 영화, 드라마 출연료 뿐 아니라 전지현이 매입한 건물들만 백억원이 넘는다고 하는군요. 그 덕에 둘의 신혼집은 강남구 대치동에 있는 당시 매매가 30억원 정도의 고급 빌라였다고 합니다.

 

 

전지현과 남편 최준혁은 결혼 이후 2016년 첫째 아들을 출산 하였으며 2018년 둘째 아들을 출산하며 두 명의 자녀를 두고 있지만 결혼 이후에도 전혀 달라지지 않은 몸매를 보이며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엄청난 관리로 몸매 뿐 아니라 얼굴 역시 나이를 들지 않는 것 같은 동안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출산 이후 방송이나 영화에서 잘 보기 힘들었던 전지현, 앞으로는 자주 활동 하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