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영권은 KBS2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을 한다는 소식입니다. 국가대표 주전 수비수로 활약을 하고 있는 김영권은 리리남매 아빠로 '슈돌'에 합류를 한다고 하네요. 예고를 통해 너무 귀여운 외모를 보여준 딸 리아와 리현이 였는데 오늘은 김영권의 부인(아내) 박세진 직업 첫 만남 몸매 나이 딸 김리아 아들 김리현 인스타그램 연봉 키 등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김영권

김영권 선수는 1990년 2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32살 입니다. 고향은 전라북도 전주시 출생이라고 하며 김영권 키 186cm 체중 79kg 이라고 하네요. 학교로는 전주공업고등학교 - 전주대학교를 거쳐 2010년 일본 프로축구 FC 도쿄 에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군대는 2012년 런던 올림픽 동메달로 병역특례 받았으며 가족은 부인(아내) 박세진과 딸 김리아, 아들 김리현이 있습니다.



김영권은 26살 결혼식을 올리며 화제가 되었죠. 김영권 부인 박세진의 사진이 축구 사이트에 알려지며 예쁜 외모로 많은 관심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김영권과 아내 박세진은 첫 만남부터 상당한 인연이 있었다고 합니다. 박세진의 직업은 스튜어디스라고 하는데 김영권이 가족끼리 여행을 가는 비행기 안에서 아내를 처음 보게 되었다고 합니다. 아내의 명찰을 보고 이름을 기억한 다음 김영권 친구 중 해당 항공사에 다니던 승무원이 있어 연락하여 박세진을 아냐고 물었는데 친구는 유일하게 항공사에서 알던 친구가 박세진이었다고 하네요.


김영권은 결혼 이후 2015년 9월 딸 김리아를 출산하였고 출산 이후 인스타그램에 꾸준하게 딸의 사진을 올리는 등 딸 바보의 모범적인 예시가 되었으며 엄마 아빠를 쏙 빼닮은 예쁜 외모로 잘 자라고 있으며 2017년에는 아들 김리현을 낳았습니다. 아들 김리현 역시 상당한 외모로 리리 남매로 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었네요.



김영권은 양팔 있는 레터링 문신 중 부인 박세진의 이름과 첫째 딸 김리아 의 영어 이름을 새겨 넣었었다고 하네요. 아들 김리현의 이름은 넣은지 확인이 되지는 않지만 행복한 가족 생활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행복한 가정과 좋은 축구 실력을 계속 보여주기를 기대해 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