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현욱 프로필 나이 부인 아내 인스타 자녀 키

김현욱 아나운서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MBN '모던패밀리' 에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최근 다양한 예능에서 모습을 비추는 김현욱이네요. 오늘은 김현욱 아나운서의 아내 얼굴과 쌍둥이 자녀들의 얼굴이 궁금해져서 찾아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아내 얼굴과 사랑스러운 쌍둥이들 사진을 볼까요?

 

김현욱

 

김현욱 직업 전 아나운서로 지금은 MC 활동 등으로 방송인이에요. 2000년 KBS 26기 공채 아나운서가 되었으며 방송 생생정보통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진행을 맡았습니다. 2011년 6월 프리랜서 선언을 하고 KBS를 퇴사 했네요. 이후 뛰어난 진행 능력으로 여러 방송에서 MC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탬버린 댄스로 화제가 된 적도 있네요.

 

 

본명 김현욱, 1972년 9월 17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47살이네요. 고향 지역은 전라북도 전주시이며 혈액형 O형입니다. 가족 사항은 남동생, 부인, 자녀 쌍둥이 아들 딸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용산 고등학교, 고려대학교 문과대학 서어서문학과이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데뷔 시기는 2000년 KBS 26기 공채 아나운서이라고 합니다. 키, 몸무게 정보는 없습니다.

 

 

김현욱 아나운서 부인 얼굴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엘사를 닮은꼴 외모이며 완벽한 각선미, 날씬한 몸매도 돋보이네요. 아내 김현욱 나이차이 8살 차이이며 2016년 12월 2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아내는 캐나다 교포 출신이라고 하네요. 두 사람은 쌍둥이 자녀가 있는데요. 쌍둥이 아들 딸로 엄마 아빠를 닮아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습니다. 김현욱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귀여운 아이들을 얼굴을 볼 수 있네요.

 

 

앞으로도 다양한 방송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현욱 아나운서의 아름다운 아내 얼굴과 사랑스러운 아들 딸 쌍둥이 아이들을 얼굴을 찾아봤습니다. 너무 이쁜 가족이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