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선미 프로필 나이 가족 남편 근황

가수 김건모 어머니 이선미 여사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깜짝 복귀 출연을 했습니다. 미우새에서 모벤져스로 화려한 입담을 자랑했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이선미 여사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아들 김건모와 예비 신부 장지연과 결혼 기사로 엄마 이선미 여사가 제일 기뻤했습니다. 며느리 장지연에게 잘해줄 것이라며 말을 했네요. 그리고 피아니스트 장지연의 아버지 장욱조는 결혼식 소식이 말할 수 없이 기쁘며 이선미 여사가 친딸처럼 예뻐하고 사랑해줘서 너무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했습니다. 딸 장지연이 이선미 여사님이 친정엄마처럼 대해줫 시집을 가겠다고 결심했다고 하네요.

 

 

예능 프로그램 '미우새'에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복귀 소식을 기다렸습니다. 오늘 방송에서 여전한 입담과 건강한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랜만에 방송 출연으로 이선미 여사의 불참 이유는 건강상의 이유로 8개월 동안 자리를 비웠다고 하네요. 지금은 건강이 많이 좋아졌다고 합니다.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대단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과 똑같은 이목구비로 지금은 동안 얼굴을 보여주고 있네요. 그리고 날씬한 몸매와 많은 머리숱이 돋보입니다. 아들 김건모가 엄마 이선미 여사님을 많이 닮았습니다. 그럼 오늘은 김건모 엄마 이선미 여사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