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승신 프로필 나이 리즈 남편 자녀 가족

배우 이승신이 KBS1 'TV는 사랑을 싣고' 에 출연한다는 소식이네요. 이승신은 출생의 비밀을 고백하며 새아버지 아래에서 자랐다는 놀라운 사실을 밝혔는데 과연 어떤 방송이 나올지 기다려지네요. 오늘은 이승신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다양한 정보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승신

이승신은 1969년 10월 22일생으로 올해 나이 54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키 168cm 체중 48kg 이라고 하네요. 이승신의 학력사항으로는 미림여자고등학교 - 성신여자대학교 보건체육학과 학사 졸업이며 가족으로는 남편 김종진과 자녀 1남 1녀가 있습니다. 이승신은 1992년 SBS 공채 2기 배우로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이승신의 남편은 가수 김종진으로 다들 알려져 있죠. 하지만 사실 이승신은 김종진이 재혼이라고 하는데요 이승신의 전남편은 방송국 PD 였다고 하네요. 당시 MBC 프로듀서로 근무하고 있었으며 둘의 나이차이는 동갑이라고 하네요. 이승신과 전남편은 연극 연출을 하는 지인의 소개로 약 1년간의 연애 끝에 1997년 결혼하였고 이승신은 딸을 한 명 낳았습니다. 하지만 2002년 성격차이로 이승신은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이승신은 전남편과 같이 살때는 한방에서 함께 잠을 자긴 하였지만 서로의 일 때문에 부딪혀 마음을 터놓을 기회가 별로 없었다고 합니다. 점점 그런 시간이 더해지자 둘은 결혼 생활동안 대화가 많이 없어지게 되고 결국 이혼을 하게 되는데 오히려 이혼하고 나니 서로를 걱정해준다고 하네요. 딸을 위해 한달에 한 두번씩 만나는데 대화가 오히려 많아졌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이승신은 김종진을 라디오 프로그램 '전영록의 뮤직토크' 에서 만나게 되고 김종진은 이승신을 보자 첫눈에 반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후 김종진이 이승신을 모임에 초대하였고 이혼이라는 공통된 아픈 과거로 두 사람은 급속도로 친히지게 되었다고 하네요.

 

 

김종진 역시 이혼을 한 상태였고 이승신의 딸 양육까지 신경써주며 로맨틱한 모습으로 이승신에게 다가갔고 결국 2006년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결혼 이후 두 사람은 자녀를 갖지 않기로 합의하였고 아이들이 성인이 된 뒤에는 둘만의 시간을 보내고 싶어서 그런 선택을 하였다고 하네요. 김종진은 아들이 있고 이승신은 딸이 있는데 서로 아이를 위해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고 있다고 하니 정말 행복하기만을 기대하겠습니다. 이승신 화이팅.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