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건모 프로필 나이 리즈 전부인 이혼이유 근황 키

가수 김건모가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 에 출연하여 아내 장지연에게 프로포즈를 한다고 합니다.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너무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가수 김건모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0년대를 대표하는 대한민국 가요계 아이콘 중 한 명으로 대한민국 최단 기간 최다 음반 판매량 기네스 기록 소유자이기도 합니다. 골든디스크 최초 3회 연속 대상 수상자 이기도 한데 '핑계' 로 한국에 레게 음악이 유행되는 계기를 만들었으며 '잘못된 만남' 은 역대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면서 역사적인 기록을 올렸고 그 외에도 히트곡이 엄청나죠. 이런 엄청난 기록을 가진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임에도 권위적인 모습을 버리는 모습이 김건모의 특징이네요.

 

 

1968년 1월 13일생으로 올해 나이 55세 입니다. 고향은 부산시 출생이며 김건모 키 168cm 체중 58kg 이라고 하네요. 김건모의 학력으로는 화곡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국악과 졸업이며 1992년 1집 앨범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로 데뷔 하였습니다. 김건모 가족은 어머니 이선미여사와 3남 중 둘째 라고 하며 소속사는 건음기획 이라고 하네요.

 

 

과거 김건모는 결혼 생각을 가지고 좋은 짝을 만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하는데 방송에서 보여지는 가벼운 모습 때문에 오해를 많이 받기도 한다고 하네요. 김건모의 방송에서의 모습 말고 마음속 깊이 진지한 모습을 보고 이해해주는 짝을 만나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지인인 윤일상은 김건모의 여자관계에 대해 언급한적이 있었는데 김건모는 많은 소개팅을 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그런데 모두 잘 안되었다고 하네요. 소개를 시켜주면 우르르 나가서 만나고 단둘이 만날 수 있게 만들어 주면 못 견딘다고.. 김건모는 아무 것도 못하고 심지어 그 앞에서 공룡을 접고 있을 정도라 합니다. 윤일상은 김건모는 진지하게 누군가를 사귄적이 딱 한번 밖에 없다며 김건모가 여자랑 연애한 경험은 거의 없다고 했습니다. 그런데 피아니스트 장지연과 결혼이라니 정말 축하드리네요. 그럼 가수 김건모에 대해 살펴봤네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