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탈모 전문 미용사 이미영이 MBC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젼 V2'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탈모 예방 관리 방법, 스타일링 방법을 공개한다고 해요. 남성 탈모 커버 기술을 어떤지 너무 궁금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남성 전문 헤어 디자이너 이미영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직업 헤어 디자이너로 뛰어난 스타일링 실력으로 '연매출 6억 미용사'로 불리고 있습니다. 특히 탈모 남성 헤어전문 미용사이며 가발 사용한 게 아니라는 의심을 받을 만큼 실력이 대단하네요. 그리고 부산, 대전, 제주도 등 9개 도시에서 전국 투어 미용 강연도 하면 항상 매진이라고 합니다. 별명 '어헤즈맨'으로 고등학교 시절부터 미용에 관심이 많았으며 일본 미용 유학도 다녀왔습니다.


이미영


과거 예능 '화성인 바이러스' 하루살이 녀 출연 당시 모습을 보니 스타일링은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은 것 같습니다. 그래서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아름다운 동안 미모와 쭉 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네요.




본명 이미영, 실제 나이 35살입니다. 학력 사항은 대구보건대 뷰티코디네이션과이네요. 한달 수입 5000만원 정도라고 합니다. 평소 취미 생활로는 레이싱, 복싱이라고 해요. 키, 몸무게, 혈액형, 고향, 가족 부모님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예능 출연작 마리텔, 화성인바이러스 등이에요. 화성인바이러스에서는 1억 연봉, 한달 1000만원 써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이미영은 머슬마니아 선수 활동도 하고 있습니다. 머슬마니아 맥스큐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에 출천하여 탄탄한 복근, 근육질 몸매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강남 역삼동에서 남성 전용 헤어샵 운영을 하고 있으며 남성 커트 가격 11만 5000원이라고 하네요. 가르마, 파마 기술로 탈모 머리를 감쪽같이 감춘다고 합니다. 





이미영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없네요. 뛰어난 미용 실력자로 SNS 스타로 활약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화보 모델, 광고, 드라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보고 싶습니다. 그럼 남성전문미용사 이미영의 과사, 남친, 프로필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에게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