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다운은 모델 진아름 쌍둥이 언니이며 톱모델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그럼 모델 진다운의 과거사진, 몸매, 학교 등 여러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할게요.




본명 진다운, 1989년 11월 9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9살이에요. 키 174cm이며 학력 사항은 백제예술대학 모델과이네요. 그리고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쌍둥이 동생 진아름이 있습니다. 혈액형, 몸무게, 고향, 소속사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공개가 되면 바로 알려드릴게요.


쌍둥이 자매 모델로 화보를 많이 찍었습니다. 한국의 올슨 자매같이 일란성 쌍둥이라고 하네요. 키, 얼굴 등 붕어빵처럼 닮은 모습이 눈길이 갑니다. 똑같은 외모로 가족들도 헷갈려한다고 하네요. 밑에 과거 사진을 보니 아름다운 미모를 자랑하고 있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으며 늘씬한 몸매가 눈길이 갑니다. 




동생 진아름은 남자친구 배우 '남궁민'과 공개 열애로 화제가 되었어요. 진아름도 모델로 활약을 하고 있으며 지금은 드라마 안투라지, 영화 플랑크 상수, 상의원, 남자사용설명서 등에서 배우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예능 '해피투게더'에도 출연하여 남친 남궁민과 러브스토리를 알려준다고 하네요.






진다운은 결혼 안 한 미혼으로 지금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도 찾을 수가 없네요. 앞으로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 화보, 광고 모델, 패션쇼 등에서 자주 보고 싶습니다. 그럼 모델 진다운의 과사, 성형전 등 여러 정보들을 알아봤어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