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김범룡이 KBS1 예능 프로그램 'tv는 사랑을 싣고'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사업 실패 사건으로 40억 규모의 빚을 지고 힘들었던 사연을 공개한다고 하네요. 지금은 빚 청산을 했다고 해요. '티비는 사랑을 싣고'에서는 첫사랑 국사 선생님 이춘자 님을 찾는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가수 김범룡의 과거사진, 아내 크리스 강, 결혼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김범룡, 1960년 6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58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청주시이며 키 168cm, 몸무게 59kg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인 크리스 강, 자녀 첫째 아들, 둘째 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북대학교 서양학과이며 데뷔 시기는 1985년 정규 앨범 '김범룡 1집'입니다. 소속사, 종교, 혈액형 정보는 없습니다.

 

 

직업 가수로 1982년 연포가요제에서 듀오 '빈 수레'로 활동을 했습니다. 우수상 수상을 하면서 가수가 되었네요. 1집 앨범 노래 '바람 바람 바람'이 큰 사랑을 받았으며 인기가수로 이름을 알렸습니다. 1985년에는 KBS 가요대상 신인 가수상, 1986년에는 MBC, KBS 10대 가수상 수상을 했습니다. 그리고 영화 '졸업여행'에 출연하여 배우 활동도 했네요.

 

과거 젊은 시절 사진을 보니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친한 연예인은 가수 전영록, 김수철, 최성수 등이라고 합니다. 개그맨 '이봉원'과는 초등학교 중학교 선배라고 하네요. 제작자 활동도 했는데 프로듀싱 한 그룹은 '녹색지대'라고 합니다. 작곡한 자작곡 100여곡 이라고 하네요.

 

2018년에는 신곡 앨범도 발매를 했으며 2019년에는 가수 이재성과 함께 '김범룡 이재성 콘서트 활동도 했습니다. 히트곡 노래 현아, 친구야, 겨울비는 내리고, 아내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음악방송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