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나운서 윤태진은 KBS2 예능 프로그램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막춤 댄스를 보여준다고 하여 기대를 받고 있네요. 그래서 오늘은 윤태진 아나운서의 과거사진, 성형전, 몸매 등 다양한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윤태진, 1987년 11월 25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1살입니다. 고향 지역은 충청북도 충추시이며 키 161cm, 혈액형 B형이네요. 가족 관계는 부모님 아버지, 어머니, 친인척 시온이 있습니다. 그리고 학력 사항은 충주중앙 초등학교, 국악 고등학교 무용, 이화여자대학교 무용학입니다. 데뷔 시기는 2011년 KBS 엔 스포츠 공채 아나운서이네요. 중학교, 소속사, 몸무게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직업 스포츠 아나운서로 2011년부터 2015년까지 '알럽베'를 했습니다. 아나운서 최희, 정인영 등 이렇게 아나운서 3대장으로 유명하네요. 2010년 미스 춘향 선발 대회 선이 되었습니다. 집안 사정이 어려워 지면서 아나운서 시험을 쳤다고 합니다. 그래서 입사 후 2014년 프로야구 '아리 러브 베이스볼' 진행을 맡았으며 2015년 7월에는 드라마 '복면검사'에서 앵커 역으로 출연했습니다. 2015년 10월 계약 기간 만료로 퇴사했네요. 프리 선언 후 2017년에는 스토킹 피해 호소로 화제가 되었습니다.

 

 

윤태진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도 과거도 항상 리즈 시절 모습이네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훈훈한 동안 외모와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고 있네요. 그래서 움짤, 맥심 화보, 시스루 사진들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스타그램'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코디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예능 출연작 1대100, 위기탈출 넘버원, 연애의 참견, 음악의 신2, 소사이어티 게임 등이 있으며 다른 프로그램 출연작은 환경 살리GO, 바스켓 M, 축구스토리 축구화, 윤태진의 아이라인업, 명불허전 등이 있습니다. 그밖에 라디오 배성재의 텐이 있네요. 그리고 별명으로 '나미춘'이 있는데 뜻 정보는 '나 미스 춘향이야'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지금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이상형 스타일은 배우 박해일, 양세종, 박서준이라고 했습니다. 아나운서 '배성재'와 케미가 좋습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히 활동하는 모습을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