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록밴드 '전범선과 양반들 멤버로 포지션 보컬,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요즘 SBS 예능 프로그램 '가로채널'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예능 '굿피플'에도 나온다고 해요. 그럼 전범선과 양반들 전범선의 과거사진, 여친, 집안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직업 작곡가, 록 음악 가수라고 합니다. 과거 초등학교 시절 축구부 출신으로 축구선구 '손흥민'과 함께 축구 경기를 한 적도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리코더 연주를 잘하여 시내 대회에서 입상도 했습니다. 중학교 시절에는 전교 1등, 학생회장도 했으며 밴드 음악에 관심을 가졌습니다. 민사고 시절에는 밴드 '놈'을 결성하였습니다.




본명 전범선, 국적 한국, 1991년 7월 24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27살입니다. 고향은 강원도 춘천시이며 키 180cm, 몸무게 68kg이에요. 학력 정보는 민족사관 고등학교, 다트머스 대학교 역사학과, 옥스퍼드 대학교 대학원 역사학과이며 종교 무교입니다. 소속사 닥터심슨컴퍼니로 데뷔 시기는 2014년 1집 앨범 '사랑가'이네요. 군대 정보는 카투사입니다. 가족 부모님 정보는 없네요.





과거 어린시절 졸업사진 모습을 보니 훈훈한 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많이 남자 다워 졌으며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가지고 있네요. 당연히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 셀카, 남친짤 등 일상 모습들과 패션 스타일 사진을 볼 수 있네요. 자신만의 개성넘치는 패션 코디가 눈길이 갑니다. 그리고 전범선과 양반들 멤버 이름은 이상규, 김보종, 박찬욱, 이지훈입니다. 노래 끝사랑, 불놀이야, 아래로부터의 혁명, 혼자가 되는 시간, 도깨비, 늴리리야, 구운몽, 그대는 그곳에 등이 인기가 많습니다.





2009년 고등학교 동창들과 홍대 인디밴드 생활을 했으며 이후 '이스턴 사이트 킥'의 기타리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그리고 국제 변호가, 로스쿨을 포기한 이유는 법무부에서 인턴을 하면서 자신의 생각한 법조인의 모습과 현실의 법조인 모습이 달라서 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여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그럼 전범선과 양반들 전범선의 대학, 과사 등 다양하게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