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 이무송과 노사연이 SBS '집사부일체' 에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노사연과 이무송은 새로운 사부로 최초로 부부가 함께 사부의 모습을 보여준다고 하네요. 오늘은 가수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다양한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이무송은 웨스트제퍼슨대학교에 유학중이던 1983년 MBC 대학가요제에서 뉴욕 대표로 나온 '어금니와 송곳니들' 이라는 팀의 일원으로 데뷔 하였으며 1987년 1집 앨범을 발매하며 솔로 가수로 활동을 시작 하였습니다. 1집때는 인기가 없었으나 2집 '사는게 뭔지' 가 큰 인기를 얻으며 스타가 되었습니다. 이무송 부인 노사연은 1978년 제 2회 MBC 대학가요제에 출전 금상을 수상하며 데뷔 하였다고 하네요.



노사연은 이무송을 처음 볼 때 부터 마음이 가기 시작 했다고 하네요. 노사연과 이무송이 처음 만나게 된 날 이무송은 노사연에게 나이를 속여 67년생이라고 거짓말을 했는데 노사연은 나이 차이가 10살이나 나서 포기하려 했지만 계속 끌려 스스로가 놀라기도 하였다고 하네요. 




먼저 이무송은 1961년 10월 10일생으로 올해 나이 59세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출생이며 혈액형은 O형이라고 하네요. 학력사항은 워싱턴 앤드 제퍼슨 대학교 의과대학 졸업이며 1983년 MBC 대학가요제 동상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노사연은 1957년생으로 올해 63세로 이무송 노사연 나이차이는 4살나며 연상연하 부부네요. 노사연의 고향은 경상남도 창원시 출생이며 1978년 MBC 대학가요제 금상 데뷔 입니다. 이무송과 노사연의 사이에는 아들 이동헌이 있습니다.




과거 결혼 초 일주일 만에 성격이 너무 달라 이혼 할 뻔 했고 이혼의 위기를 잘 넘기긴 하였지만 결혼 이후 10년간 하루도 안 빠지고 싸웠는데 그렇게 싸우면서도 서로가 맞춰져 지금은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가 되었다고 합니다.  방송에서도 티격태격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이지만 정말 사이가 좋아보이네요.





이무송 노사연은 둘 사이에 아들 한 명을 두게 되는데 1995년생인 이동헌이 있다고 합니다. 이무송 노사연 아들 이동헌은 방송을 통해 몇 번 얼굴이 공개 되기도 하였는데 잘생긴 외모에 이무송 젊은 시절을 꼭 닮아 이슈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아들 이동헌은 올해 25세 라고 하는군요. 그럼 노사연 이무송 부부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