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쳉이 예능 프로그램 '비디오스타' 에 브루노와 함께 출연한다는 소식입니다. 보쳉의 최근 모습이 어떨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보쳉 근황 결혼 나이 식당 등을 알아볼게요.



1976년생으로 올해 나이 44세 입니다. 국적은 중국이며 한국에서 연세대학교 국제교육학과 를 졸업하였습니다. 보쳉은 현재 중국에서 성공적인 기업가로 자리 잡았으며 한국과 중국을 오고 가며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1990년대 후반 KBS2 '남희석, 이휘재의 한국이 보인다' 의 '외국인 도보체험! 한국 대장정' 에 출연하였습니다. 당시 어눌한 우리말로 국내 시청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기도 하였죠. 보쳉은 방송이 끝난 후 고국인 중국으로 돌아가 중국 베이징 최대 규모 갤러리의 인테리어 컨설털트로 활약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보쳉의 외모를 보니 과거 모습보다 더 마른 느낌이긴 하지만 사업가로써 느낌이 강하게 오기도 하네요. 보쳉의 결혼여부는 정확히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나이가 있으니 아마 결혼해서 가정을 꾸리고 있지 않을지 생각이 드는군요. 





최근 보쳉의 모습과 비교해 봐도 전혀 외모에서는 달라진 느낌이 없네요. 과거 얼굴이 떠오르며 너무 반가운 느낌이 듭니다. 과거 활동 당시에도 어눌한 한국 발음이긴 하였지만 재치 있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었던 보쳉인데 성공한 사업가가 되었다니 다행이자 기분이 좋네요. 





보쳉은 연예계를 떠나 사업가의 길을 걸으며 근황소식을 듣기가 힘들기도 하였습니다. 오늘 방송으로 최근 근황 소식을 더욱 알 수 있겠네요. 오늘은 보챙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언제나 즐거운 소식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