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배우 오혜원이에요. 오혜원은 tvN 월화드라마 '60일 지정생존자'에서 청와대 출입 기자 우신영 역을 맡고 있습니다. 그럼 탤런트 오혜원에 대해 여러가지 정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1986년 2월 4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35살이에요. 키 172cm, 혈액형 O형이며 학력 사항은 서경대학교 행정학과입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로 데뷔 시기는 2016년 영화 '덕혜옹주'락 하네요.

 

 

여러 광고에서 깔끔하고 단아한 외모로 존재감을 보여줬으며 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김선아 동생 차세경 역으로 얼굴을 제대로 알렸어요. 그리고 이번 드라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뛰어난 비주얼로 많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지지 않았네요. 과거 사진을 보니 지금과 분위기는 다르지만 이목구비는 똑같아요.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인스타에서 훈훈한 동안 얼굴과 쭉뻗은 각선미, 늘씬한 몸매가 돋보입니다.

 

영화 출연작은 그것만이 내 세상, 타짜 원 아이드 잭 등이며 드라마 출연작 붉은달 푸른해, 라이프, 품위있는 여군의 삽질 로맨스 등이 있습니다. 그럼 배우 오혜원에 대해 알아봤어요. 언제나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