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윤정수 프로필 나이 리즈 집안 결혼 키

윤정수는 현재 TV 조선 '연애의 맛3' 에 출연을 하고 있죠. 김현진과 함께 윤정수의 외삼촌댁에 찾아간다고 하는데 과연 실제 연인으로 발전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오늘은 윤정수의 과거와 프로필 정보 및 여러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윤정수는 1972년 2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이라고 합니다. 강원도 강릉시 출생이며 윤정수 키 165cm 체중 80kg 혈액형은 B형이라고 하네요. 윤정수 최종학력으로는 관동대학교 경영학 졸업이라고 하며 1992년 SBS 공채 1기로 데뷔 하였습니다.

 

 

윤정수는 과거 어릴 적 이혼 집안에서 어렵게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윤정수의 아버지와 어머니는 두분 다 청각 장애인이셨는데 어린 시절 부모님은 이혼을 하셨다고 하는군요. 그래서 윤정수는 외갓집에서 성장을 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외할머니는 윤정수의 어머니와 윤정수를 키워주셨고 외삼촌은 윤정수가 올바르게 자라기 위해 엄하게 대하셨다고 하는군요. 윤정수는 군대를 가야 할 나이가 되었지만 어머니를 모셔야 했고 그 때문에 군대를 가지 않게 되었다고 하네요. 20살이 된 윤정수는 서울 압구정동을 처음으로 오게 되었고 개그맨을 꿈꾸게 되었다고 합니다.

 

 

개그맨으로 성공적으로 자신의 이름을 알리며 다양한 프로그램에 활동을 하게 됩니다. 예능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던 윤정수는 사업을 동시에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 광어 먹이 사업, 원두커피 수입 사업, 친환경 비누 수입 사업을 하며 벌어 놓은 돈을 많이 까먹다가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한 때 잘 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결국 레스토랑은 망하게 되고 2008년 지인의 사업에 연대 보증을 섰다가 사업이 나빠지고 돈을 갚지 않자 연대 보증인 윤정수가 돈을 갚게 되었고 집을 팔아서라도 빚을 갚으려 하였는데 집이 팔리지 않자 집은 경매로 넘어가며 개인 파산을 신청하였다고 하네요. 친한 후배 회사에 투자를 하였고 그 회사가 힘들어지니 살리기 위해 집까지 넣었다가 더욱 크게 망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윤정수는 집을 경매로 넘겨서 갚고도 약 10억 원의 채무가 생겼고 2017년 말 채무의 95% 까지 갚았다고 이야기 하였습니다. 거기다 신용 등급이 회복되어 신용카드도 만들 정도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점점 파산에서 벗어나며 자신감이 생기며 '연애의 맛' 에도 출연을 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 현재 윤정수 소개팅녀 김현진은 과학, 수학 선생님이라고 하죠. 너무 잘 어울리는 윤정수 김현진인데 조만간 좋은 소식이 전해지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