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찬열 프로필 나이 누나 결혼 남편 인스타 키

엑소는 이번에 정규 6집 OBSESSION 으로 돌아 왔습니다. 이번에는 엑소 멤버 찬열에 대해서 알아보려 했는데 찬열과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까지 알아보겠습니다. 찬열 프로필 누나 박유라 나이 결혼 남편 키 등 다양한 정보들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찬열 누나

엑소 찬열은 1992년 11월 27일생 올해 나이 31살 입니다.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출생이며 키 185cm 체중 70kg 혈액형 A형이라고 하네요. 찬열 가족으로 아버지 어머니와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 그리고 매형 홍헌표가 있다고 합니다. 누나 박유라 아나운서는 1989년 9월 21일생으로 올해 나이 33살이며 찬열과는 나이차이 3살이 나는군요. 박유라 키 165cm 라고 하며 중앙대학교 영어영문학과 - 신문방송학과 졸업이라고 합니다. 박유라는 2013년 데뷔를 하였으며 YTN 의 앵커를 하기도 하였습니다.

 

 

박유라 아나운서는 위에서 언급한 대로 EXO 멤버인 찬열의 누나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화제가 되었죠. 박유라는 서울방배초등학교 - 세화여자중학교 - 풍문여자고등학교 - 중앙대 영어영문학 - 신문방송과를 졸업하였고 이후 부산MBC 에서 근무하였으며 퇴사한 후 YTN 으로 넘어가 뉴스 프로그램 '뉴스 인' 의 앵커를 맡았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결혼을 하며 YTN 에서도 퇴사를 한 상태입니다. 사실 박유라 아나운서가 활동 할 당시만 해도 전혀 알지 못했지만 찬열의 누나라는 사실이 알려지고 나서 얼굴을 비교해 보면 너무 닮았다는 것을 알 수 있죠. 큰 눈에 오똑한 코 그리고 입술 생김새 까지 너무 똑 닮은 것 같네요. 상당한 미인입니다.

 

 

찬열 누나인 박유라는 2018년 10월 13일 결혼식을 올렸죠. 당시 박유라의 결혼식에 EXO 멤버들이 참석해 축하를 해준 모습이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박유라 아나운서의 남편은 한국경제TV 기자 홍헌표라고 하는데 지인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교제 한 이후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다고 합니다. 박유라의 남편 홍헌표는 박유라보다 3살 연상이라고 하며 결혼식 사진이 공개되며 홍헌표의 사진 역시 공개 되었지만 방송에 노출 되는 신분이 아니라 올리지는 못하고 검색해 보면 찾을 수 있는데 상당히 미남 얼굴임을 알 수 있습니다.

 

 

박유라 아나운서는 결혼 이후 방송일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결혼 이후의 근황은 박유라 아나운서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볼 수 있는데 인스타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yooranna/ 이라고 합니다. 구경을 하다보니 EXO 찬열의 사진 역시 볼 수가 있네요. 그럼 앞으로 화목한 결혼 생활 이어가기를 바라며 찬열 역시 이번 음반 대박으로 방송에서 자주 볼 수 있기를 응원하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