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늘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남친 인스타 키

쇼핑몰 대표 하늘의 최근 근황 소식으로는 KBS2 예능 프로그램 '슬기로운 어른이 생활'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유명 쇼핑몰 대표 겸 뷰티 유튜버로 일상이 공개된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뷰티 크리에이터 하늘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1993년 1월 3일생으로 만으로 실제 나이 29살입니다. 소속 하늘하늘 대표로 방송 출연작은 박씨네 미장원, 얼짱시대 시즌6 등이 있습니다. 특히 얼짱시대 시즌6에 출연하여 많은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 업계 1위 속옷 쇼핑몰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늘은 뷰티 유튜버 겸 쇼핑몰 대표라고 합니다. 회사 CEO로 연 매출 60억원을 자랑하고 있네요. 건강보조제만 매달 150만원을 소비한다고 합니다. 뷰티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85만명으로 인기 유튜버라고 해요. 다양한 분야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결혼 안 한 미혼입니다. 열애설 기사가 난 적은 없으며 현재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가 없네요. 이상형 스타일도 너무 궁금합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오면 바로 알려드리겠습니다.

 

 

과거 리즈 사진을 보니 지금과 너무 똑같은 비주얼입니다.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습니다. 속옷 쇼핑몰 피팅 모델로 완벽한 각선미,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보여주고 있네요. 인스타그램 사진에서도 훈훈한 일상 모습들과 다양한 패션 코디 사진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하늘은 웹툰 '외모지상주의' 실제 모델라고 합니다. 오늘은 뷰티 유튜버 하늘에 대해 살펴봤네요. 즐거운 시간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드형(광고전용)
링크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글 보관함